음악포털 벅스, ‘스타와 함께 하는 보이는 생방송’ 제국의 아이들 출연

뉴스 제공
네오위즈인터넷
2011-03-16 10:32
서울--(뉴스와이어)--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이 운영하는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스타와 함께 하는 보이는 생방송(이하 스타방송)’에 인기 아이돌 ‘ZE:A(제국의아이들)’이 출연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타방송’은 아티스트가 직접 출연해 앨범 및 활동 등을 소개하고, 라이브 노래 및 팬들과 실시간 채팅 등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현재까지 디셈버(December), 언터쳐블, 요조, 이정 등이 출연한 바 있다.

제국의아이들 편 ‘스타방송’은 오는 17일(목)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한 시간은 제국의아이들 앨범 수록곡 및 제국의 아이들이 추천하는 노래를 방송하고, 9시부터 제국의아이들이 직접 출연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팬들과 실시간 채팅, 전화데이트, 즉석 라이브, 애장품 및 상품 당첨자 선정 등을 진행하며 예능에서 보여줬던 끼를 발산할 예정이다. 방송이 첫 정규앨범 발매 직후라 팬들이 앨범과 관련해 궁금해 하는 내용을 단숨에 해소할 것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방송 시청은 제국의 아이들 아티스트 페이지(http://music.bugs.co.kr/artist/80062789)에서 가능하다. 아티스트 페이지는 벅스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바이오그래피, 공개앨범, 스케줄, 평점주기와 음악담기가 가능한 ‘좋아’, 아티스트 위젯 등 다양한 정보를 즐길 수 있다. 방송이 끝난 후에도 제국의아이들 아티스트 페이지에서 VOD 다시보기와 채팅 기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제국의아이들은 17일 정규 1집 앨범 를 발매한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강한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가아닌 부드럽고 한층 발랄한 순수한 미소년의 모습을 표현할 예정이다. 세 번째 싱글 이후 8개월 만에 정규 앨범으로 찾아오는 만큼 가지각색의 매력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한편, 벅스는 향후 ‘스타와 함께하는 보이는 생방송’ 프로그램을 온라인 방송과 라디오 방송의 장점을 교합해 팬들과 아티스트가 상호 만족하고 교류할 수 있는 장으로 마련해나갈 예정이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홍보 유닛
정수영 과장
02-6907-90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