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MBC 드라마 ‘로열패밀리’에서 남다른 가치 선사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11-03-16 15:31
춘천--(뉴스와이어)--평창 알펜시아 리조트가 최근 방영중인 MBC 드라마 ‘로열패밀리’ 속 촬영 장소로 사용되면서 최상급 리조트 시설과 아름다운 자연 환경 등 남다른 가치를 브라운관을 통해 한껏 뽐내고 있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이달 초부터 MBC를 통해 방송되고 있는 수, 목 드라마 로열패밀리의 5, 6회 분 촬영이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총 3일 동안 진행 알펜시아 에스테이트와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특1급호텔), 홀리데이 인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특1급호텔), 스키장 등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일원에서 진행됐다고 밝혔다.

로열패밀리는 대한민국 상위 0.01%의 로열패밀리를 둘러싼 재벌가 여인들의 음모와 암투, 부의 화려한 얼굴과 어두운 뒷모습의 이중성이 흥미롭게 그린 드라마다. 총 16부작 중 4회가 전파를 탄 현재 주연 염정아, 지성과 김영애, 전노민 등 조연들의 호연을 바탕으로 흡입력 높은 이야기가 빠르게 전개되면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드라마가 인기를 끌면서 이번 주 5, 6회 분이 전파를 타면 주 촬영 장소인 알펜시아 리조트의 남다른 가치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함께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상위 0.01% 로열패밀리의 생활을 표현하기에 알펜시아 리조트의 최상급 시설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손색이 없었다는 것이 제작진들의 평가다.

특히 알펜시아 리조트의 최고급 골프 빌라인 알펜시아 에스테이트 87평형과 117평형 각각 한 곳이 주인공 염정아와 지성의 거처로 사용돼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알펜시아 에스테이트의 차별화된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의 고급스러움을 유감없이 뽐냈다.

또 골프장 클럽하우스, 인터컨티넨탈 리조트가 JK 클럽과 평창 JK 클럽으로, 극중 지성의 박진감 넘치는 추격신 배경으로 알펜시아 스키장, 리테일 스트리트, 홀리데이인 리조트 등이 사용돼 알펜시아 리조트의 다양한 모습이 화면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로열패밀리는 두 주인공 지훈(지성)과 인숙(염정아)의 관계 발전, 인숙의 캐릭터 반전 등 이후 전개 내용을 놓고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있으며, 알펜시아 리조트는 4월 초경 한차례 더 로열패밀리의 촬영 장소로 사용될 계획이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강원도개발공사 대외협력팀
허진욱 대리
033-259-61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