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퓨전 APU 및 AMD 라데온™ 그래픽 카드, 인터넷 익스플로러 9 가속화 지원

뉴스 제공
AMD코리아
2011-03-16 11:47
서울--(뉴스와이어)--AMD는 오늘 AMD 퓨전 APU(가속처리장치) 제품군과 AMD 라데온 그래픽 카드 제품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인터넷 익스플로러 9의 가속화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은 AMD 퓨전 APU 기반 시스템을 통해 고속 인터넷 브라우징은 물론 빠른 반응 속도, 화려한 그래픽 및 애니메이션 화질 구현이 가능해져 데스크톱 어플리케이션에 버금가는 차세대 웹 경험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9는 현재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존 테일러(John Taylor) AMD 고객 제품 및 소프트웨어 마케팅 담당 이사는 “흔히 ‘최고 중의 최고’란 표현을 많이 쓰는데, 인터넷 익스플로러 9와 AMD의 획기적인 컴퓨팅 플랫폼의 결합이야말로 진정한 의미의 ‘최고 중의 최고’다”라며, “어플리케이션, 동영상 재생, 게임, 및 일반 웹 페이지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강화야말로 차세대 웹 경험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AMD 라데온 그래픽 카드 또는 AMD 퓨전 APU의 DirectX®11 지원 기능이 인터넷 익스플로러 9와 하나로 결합됨으로써, 사용자들은 PC 성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라이언 가빈(Ryan Gavin) 인터넷 익스플로러 담당 선임 이사는 “우리가 PC에서 사용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들은 다양하고 역동적이며 빠른 성능을 구현하는데 반해, 오늘날의 웹 경험은 밋밋하기 그지 없다. 하지만 인터넷 익스플로러 9와 함께 모든 것이 변할 것이다”라고 말하고, “ AMD 퓨전 APU 제품군과 HD 그래픽 카드 등 PC 하드웨어의 최신 혁신 기술과 Windows 운영체제의 장점을 활용하여 하드웨어에 의한 가속화를 실현한 브라우저는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웹을 완전히 바꾸어 놓을 것이다. 또한, AMD 퓨전 칩 기술과 인터넷 익스플로러 9의 GPU 기반 HTML5을 통해 웹 개발자들은 더욱 빠르고 생생하며 아름다운 웹 경험을 창출해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AMD 기반 웹 경험

AMD 그래픽 기술은 독특한 기능과 놀라운 성능을 하나로 결합, 최상의 경험을 구현한다. AMD는 AMD CPU와 세계적인 수준의 그래픽 카드 및 혁신적인 AMD 퓨전 APU 기반 PC 플랫폼을 통해 PC 시장의 모든 분야를 아우르고 있다.

AMD 퓨전 APU는 설계 단계부터 HD 2.0 경험과 온라인 비디오 및 엔터테인먼트 품질 강화를 구현하면서 동시에 배터리 성능을 고려해, APU 탑재 PC의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9를 이용한 웹 브라우징에 이상적이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9는 AMD의 첨단 GPU 기술을 활용한 최신 어플리케이션으로, 멀티미디어, 게임, 생산성 어플리케이션의 중심적 역할을 담당, AMD의 우수한 그래픽 성능을 바탕으로 생생한 컴퓨팅 경험과 화려한 시각적 엔터테인먼트를 더욱 생생하게 구현하고 있다.

AMD코리아 개요
AMD는 새로운 서라운드 컴퓨팅의 시대를 정의하는 PC​, 게임 콘솔 및 클라우드 서버 등 수백만 개의 지능적 장치​에서 처리 성능을 실현​하는 기술을 설계하고 통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md.co.kr

연락처

AMD코리아
류수나 차장
02-3490-0623
이메일 보내기

에델만 코리아
김지민 대리
02-2022-82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