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수입음반 12만종 할인 판매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3월을 맞아 수입음반 전종 할인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클래식 재즈 팝 등 모든 분야의 수입 음반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본 할인 판매의 대상 종수는 12만 종에 달한다. 할인 규모는 20~30% 가량이며 그 이상 할인되는 음반도 있다. 수입 음반에 관심이 있거나 구입할 예정이었던 사람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다.

이 정도의 대규모 가격 할인 이벤트는 알라딘에서 1년에 딱 한 번 밖에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높은 가격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음반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현재 굴다의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 협주곡 전곡 수록 음반이 가장 높은 판매를 보이고 있으며, 카바티나 - 유명 기타 음악 하이라이트 콜렉션, DG111주년 기념 박스세트 등 클래식 음반의 판매량이 많다. 키스자렛, 에바캐시디 등의 재즈음반 역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알라딘 클래식 담당 MD 공효현 씨는 “특히 ‘바흐 핸슬러 172CD세트’는 이번 기회가 아니면 다시는 이런 금액에 이 상품을 만나볼 수 없으므로 관심있는 분이라면 품절 되기 전에 서둘러야 할 것”이라 귀띔하기도 했다. 그 외에도 재즈 명반 25장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THE PERFECT JAZZ COLLECTION 박스 세트나 비틀즈의 2009년 리마스터 앨범 박스세트, 카라얀 100주년 기념 박스세트 등을 알뜰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할인 행사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알라딘 개요
‘알라딘’이 소원을 빌면 램프에서 요정이 나와 꿈을 이루어 줍니다.
‘알라딘’이라는 브랜드에는 고객의 꿈을 이루어드리고자 하는 기업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알라딘은 수 없이 많은 새로운 서비스를 전자상거래에 도입하였으며 우리가 도입하면 그것이 곧 업계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오늘도 알라딘은 혁신을 거듭하며 우리나라 전자상거래의 역사를 새롭게 써나가고 있습니다.

이벤트페이지: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music.aspx?p...

웹사이트: http://www.aladin.co.kr

연락처

알라딘 마케팅팀
조선아
6913-2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