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통합5주년 기념 전국 릴레이 현장경영’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서진원)은 “신한은행 통합 5주년을 기념하여 3월 17일(목)에 서울 소공동 소재 롯데호텔에서 서울·경인지역 우수고객 CEO 및 CFO 등 총 400여명을 초청하여 조찬 세미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본 조찬 세미나는 통합 5주년을 맞이하여 그간 신한은행에 보내준 지원과 격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우수고객과의 만남을 통한 동반자적 파트너쉽 제고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기업고객그룹 거래처 대표와 PB, 개인고객, 중소기업고객 등 다양한 고객들을 초청하였다.

오늘 실시한 서울·경인 지역 조찬세미나는 지난 3월 15일 대구·경북지역 조찬 및 부산·울산·경남지역 오찬을 시작으로 진행되었으며, 3월 25일에는 광주·호남지역, 3월 29일은 대전·충청 지역 오찬세미나를 실시할 예정이다.

동 행사에는 은행장을 비롯한 임원과 본부장 전원이 참석하였으며, 국내 경제에서 차지하는 참석고객들의 위상과 경제 발전을 위한 역할, 지원계획 등을 논의하였다.

특히, 금번 조찬 세미나에서는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 감독 겸 상임지휘자인 서희태 지휘자의 ‘클래식과 경영콘서트’ 이라는 주제의 강연을 통해 우수고객 CEO들에게 클래식을 통한 경영자의 리더쉽 및 역할 등에 대해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신한은행 서진원 은행장은 “더 나은 내일을 위한 행복 파트너로서 고객님의 성공과 함께 하는 은행으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서진원 은행장은 2010년 12월 취임한 이후 ‘고객중심, 강한 현장’을 강조하며, 전국 지방지역 순회를 통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거래 고객들을 직접 만나 지속적이고 발전적인 거래관계를 요청하는 등 적극적인 현장경영을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기업고객부
최준정 차장
2151-244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