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회로 디자인 문제, 아나로그디바이스의 Circuits from the Lab으로 해결

뉴스 제공
아나로그디바이스 나스닥 ADI
2011-03-17 11:23
서울--(뉴스와이어)--아날로그, RF, 전력 및 혼성 신호 기술의 전문성 요구가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전 세계 엔지니어들은 끊임없이 다양해지고 있는 기술과 보다 빠른 제품 설계를 위한 여러 도전적인 과제들을 직면하고 있다. 세계적인 신호처리용 데이터 컨버터 및 고성능 반도체 전문기업이자 전 세계 데이터 컨버터 시장을 선도하는 아나로그디바이스(www.analog.com)는 이러한 엔지니어들을 위해 연구와 디자인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여주는 Circuits from the Lab™ 레퍼런스 회로 (reference circuits)를 발표했다.

ADI의 ‘레퍼런스 회로’는 빠른 시스템 통합을 위해 설계 및 테스트를 마친 150개 이상의 솔루션이 매우 자세하고 알기 쉽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모든 ‘레퍼런스 회로’는 안정적이고 재현 가능한 회로 성능을 얻을 수 있도록 테스트 데이터, 디자인 고려 사항 및 취사 선택 요소, 디자인 지침 등의 세부 참고 사항들이 문서화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대부분 ‘레퍼런스 회로’에는 회로도, PCB(거버), 레이아웃 파일, 소프트웨어, 디바이스 드라이버 및 평가 하드웨어가 포함되어 있다. ADI의 ‘Circuits from the Lab™ 레퍼런스 회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나로그디바이스 홈페이지(www.analog.com/circuits/about) 혹은 YouTube의 아나로그디바이스 채널(바로가기) 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나로그디바이스의 코어 마켓 담당 엠레 온더(Emre Onder) 부사장은 “전 세계 모든 곳의 고객들이 늘어난 업무상의 책임, 점점 더 다양해지는 기술 기준, 촉박한 제품 출시 압박에 시달리고 있다고 토로하고 있다”며 “복잡한 기술을 활용해야 하는 엔지니어들은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테스트를 통해 증명된 가이드라인이 필요하다. ADI의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들은 고객과의 협력을 통해 개선이 필요한 요인들을 파악하고 있으며 ADI의 실험실에서 고객들이 당면한 회로 디자인 문제점들을 해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회로 노트, 회로도, 레이아웃 파일 및 디바이스 드라이버를 비롯한 ADI의 ‘레퍼런스 회로’는 http://www.analog.com/pr/circuits 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하드웨어는 ADI 및 해당 대리점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고객의 실제 요구 사항을 반영한 Circuits from the Lab™ 레퍼런스 회로

ADI의 ‘레퍼런스 회로’에서는 제품 출시 시간을 최대한 단축하면서 실제 생산으로 이어지는 과정에 발생할 수 있는 실질적인 문제를 예측하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ADI의 기술 지원팀은 업계를 선도하는 ADI의 기술을 통해 엔지니어들에게 가장 필요한 회로와 최종 사용자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레퍼런스 회로’는 수많은 ADI 제품 기술은 물론 산업 자동화 및 계측 시스템을 비롯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영역에 적용이 가능하다.

아나로그디바이스 개요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Inc. 나스닥: ADI)는 인텔리전트 에지에서 혁신이 가능하도록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연결하는 글로벌 반도체 선도기업이다. ADI는 아날로그와 디지털, 그리고 소프트웨어 기술을 솔루션으로 결합하여 디지털화한 공장, 모빌리티, 디지털 헬스케어의 발전을 촉진하고, 기후 변화에 대처하며, 인간과 세계를 안정적으로 연결한다. FY22에 12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전 세계적으로 25,000명 이상의 직원과 125,000곳 이상의 글로벌 고객사를 보유한 ADI는 오늘날의 혁신가들이 가능성 그 이상(Ahead of What’s Possible)으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analog.com/과 LinkedIn 및 Twitter 참조.

웹사이트: http://www.analog.com

연락처

아나로그디바이스
황선화 차장
02-2155-4232
이메일 보내기
 
인컴브로더
이상민 대리
02-2016-72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