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요양원 ‘백운쉼터’, 제3회 암 희망캠프 개최

광양--(뉴스와이어)--암 요양원 백운쉼터(대표 강석진, www.esuho1004.com)가 오는 3월 18일부터 21일까지 3박 4일 일정의 ‘제 3회 암 희망캠프’를 실시한다.

암 투병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을 위해 자연치유 현상을 제시하는 백운쉼터는 생활습관 교육을 통해 행복한 새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영양(Nutrition), 운동(Exercise), 물(Water), 햇빛(Sunlight), 절제(Temperence), 공기(Air), 휴식(Rest), 신뢰(Trust in God)의 영문 스펠링 앞 글자를 딴 ‘뉴 스타트(New start)’ 건강 8가지 법칙을 제시한다.

또한 백운쉼터만의 ‘자연건강법’을 통해 단식프로그램 및 자연건강프로그램 등 치유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 외에 풍욕, 호흡명상, 웃음요가치료, 절 수련108배 등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아우토겐트레이닝과 로러스생활건강이 후원하고 암자협이 주최하는 이번 희망캠프는 30여 명만 참여할 수 있다. 캠프가 종료된 후에는 체질개선을 위한 해독, 정화프로그램인 치유단식수련회가 9박 10일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백운쉼터 홈페이지(www.esuho1004.com) 및 대표전화(061-763-1917)를 이용하면 된다.

백운쉼터 개요
백운쉼터는 병원이 아니라 자연의 기를 마음껏 만끽하며 건강을 지키고 치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요양원이다. 농림부 지정 녹색체험마을에서 생산된 무농약, 무공해 청정 먹거리로 식사를 하고 빗물을 머금어도 썩지 않는 홍송과 황토방으로 쉼터를 꾸며 편한 마음으로 자연 건강생활을 실천해 병을 호전시키는 곳이다.

웹사이트: http://www.esuho1004.com

연락처

백운쉼터
강석진 대표
061-763-1917

이 보도자료는 백운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