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 체결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11-03-17 14:50
서울--(뉴스와이어)--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은 대한체육회(회장 박용성)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따라 NHN은 오는 2012년까지 2년간 대한체육회(Korea Sports Council, KSC)의 공식 휘장과 국가대표 선수단 공식 후원 명칭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갖는다.

또한 2011년 하계 유니버시아드, 2012년 런던 올림픽 등 주요 국제/국내 종합경기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단의 정보, 응원사이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네이버를 통해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NHN은 종합경기대회의 공식 후원과 함께 비인기종목 유망주 발굴, 국민 체육발전을 위한 기반을 대한체육회와 공동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NHN은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사로서 차별화된 콘텐츠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포츠 서비스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것”이라 전하며, “또한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NHN은 대한핸드볼협회를 공식후원하고 있으며 대한장애인체육회, 한국실업축구연맹(내셔널리그) 등과 중계지원을 통해 체육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LSO!실
안효석
031-784-23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