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존,‘새봄맞이 사은大잔치’ 진행

- 여성 트렌치코트, 남성 봄 점퍼, 아동 봄 신상품 등 봄 아이템 풍성

뉴스 제공
세이브존
2011-03-18 09:17
서울--(뉴스와이어)--패션 아울렛 세이브존(대표 유영길, www.savezone.co.kr)은 오는 22일(화)까지 ‘새봄맞이 사은大잔치’를 진행한다.

경기 화정점은 여성 봄 트렌치코트 패션초대전을 준비하고 스테파니와 케네스레이디의 트렌치코트를 50점 한정하여 각 1만원에 선보이며 베티붑과 숲(SOUP)의 트렌치코드 역시 50점 한정하여 1만9천원에 판매한다.

인디안에서는 남성 봄 점퍼를 50점 한정하여 2만 9천원, 세르지오에서는 30점 한정하여 3만 9천원에 내놓는다. 또 패션잡화 청림의 썬캡을 100점 한정 5천원에 판매하며 란체티의 패션스카프를 5천원에 판매한다.

서울 노원점은 아동의류 봄상품 기획전을 준비했다. 캡틴파파의 티셔츠를 5천원, 바지를 1만원, 리틀뱅뱅의 티셔츠와 면바지를 각 5천원, 1만원에 선보이며 코타카나의 티셔츠와 스커트, 천우의 티셔츠와 바지 역시 각 5천원, 1만원에 준비한다, 팝스텝의 운동화를 50점 한정하여 5천원에 판매하녀 티니벨의 여아구두를 1만원에 내놓는다.

경기 부천점은 봄맞이 원피스 진 특별기획전을 열고 앤트웰브와 애즈가드의 원피스를 10점한정하여 각 1만원, 이기진과 유주얼라인, 퀴오스의 청바지를 10점 한정 각 1만원에 판매한다. 또 숙녀화 기획전을 열고 세레스의 숙녀화와 로엘라의 숙녀화를 30족 한정하여 각 1만원에 선보이며 아이렌스의 컴포트 슈즈를 1만9천원에 내놓는다.

경기 성남점은 캐주얼 점퍼 신사정장 기획전을 열고 디펄스, 크럭스, 엠폴햄, 겟유즈드, 버커루, 인터크루까지 총 6개 브랜드의 바람막이점퍼를 각 1만 9천원에 선보이며 폴베이지 신사정장을 9만 9천원, 크리스크리스티의 자켓을 6만 9천원, 크로커다일, 코오롱지오투의 티셔츠를 각 1만 9천원에 판매한다.

경기 광명점은 화장품 봄 사은大축제를 준비해 아리따움과 이니스프리, 뷰티플렉스에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아리따움에서는 1만원 이상 구입시 클렌징 티슈, 3만원 이상 파스텔 에코백, 7만원 이상 아이오페(IOPE) 화이트젠 6종세트를 증정하며, 이니스프리에서는 3만원이상 올리브클렌징세트, 7만원이상 유기농 순면타올세트를 준비했다. 뷰티플렉스에서는 5만원 이상 구입시 동원 카놀라유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세이브존에서는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세이브존 홈페이지(www.savezone.co.kr)에서 인터넷 전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이브존 개요
세이브존(SaveZone)은 대한민국의 백화점 형식의 아웃렛 매장이다.

웹사이트: http://www.savezone.co.kr

연락처

홍보대행 L&H Communnications
02-776-2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