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간편 조작 보이스 레코더 ICD-AX412 출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1-03-18 09:28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미 기미히로, www.sony.co.kr)는 비즈니스 및 어학공부를 위해 최적화된 디지털 오디오 레코더 ‘ICD-AX412’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ICD-AX412는 5가지 녹음선택 모드, 21단계의 재생 속도 조절 기능, 자동음성 인식 녹음 기능 등 어학공부나 비즈니스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외부 버튼만으로 주요 기능 조작이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며, 스테레오 마이크 2개를 내장해 깨끗하고 입체감 있는 스테레오 녹음 음질을 제공한다.

ICD-AX412는 더욱 강력해진 고감도 저소음 S-마이크로폰 시스템(S-Microphone System)을 탑재해 음원의 전달 방향에 관계없이 자연스럽고 깨끗한 스테레오 녹음 음질을 제공하며, 인텔리전트 노이즈컷 기능으로 녹음된 파일 재생 시 주위의 잡음을 줄여 명료한 음질을 구현한다.

미팅, 음성메모, 강의, 인터뷰, 오디오 인(Audio IN) 등 상황별 최적화된 녹음환경을 제공해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오디오 인 기능은 케이블을 통해 카세트 테이프 레코더 등 외부기기와 호환 가능하도록 하여, 그 동안 어학 학습에 자주 사용하던 카세트 테이프 레코더 유저들이 어학자료나 비즈니스 자료, 음악 파일 등을 MP3 파일로 손쉽게 녹음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AX412는 제품 구입 시 오디오 연결 케이블을 무료 제공해 녹음 활용도를 높여준다.

또한 외부 소리에 반응해 자동으로 녹음이 시작되고, 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녹음이 일시 정지 되는 음성인식 녹음 기능인 ‘VOR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회의나 강의 녹음 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ICD-AX412는 21단계의 재생 기능이 탑재 되어 있어 녹음된 파일을 원하는 최적의 속도로 청취할 수 있다. 듣고 싶은 부분을 여러 번 반복해서 청취할 수 있는 구간 반복 기능, 즐겨 찾는 녹음 구간을 설정 한 후 반복 청취할 수 있는 트랙마크 기능, 녹음된 파일의 한 부분을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는 녹음 수정 기능 등 편리하고 유용한 기능을 탑재했다.

이 외에도 알람, FM 라디오 수신 및 녹음 기능, 녹음파일 검색 기능, USB 연결을 통한 배터리 충전 기능 등을 제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ICD-AX412는 기본적으로 2GB 내장메모리가 탑재되어 있으며 메모리 카드 슬롯을 지원해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 메모리스틱 마이크로(M2) 등과 호환돼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용량 추가가 가능하다. 기본 탑재된 2GB 메모리로는 최대 536분까지 녹음 가능하다.

제품 구입 시 스테레오 이어폰, 휴대용 파우치, 오디오 연결 케이블, 사운드 편집 소프트웨어(Sound Organizer) CD 등 풍성한 구성품을 기본 제공한다. ICD-AX412의 가격은 129,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미디컴 PR2본부 2팀
이상아 대리
6370-80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