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일반직 5급 승진예정자 17명 선발

대전--(뉴스와이어)--대전시는 17일 오후 2시 인사위원회를 개최하고 2011년 하반기 인사수요에 대비한 5급 승진예정자 17명을 선발했다.

이번에 선발된 승진예정자는 행정직 12, 사회복지직 1, 녹지직 1, 시설(토목,건축)직 3명으로 이들은 내달 25일부터 6주 동안 지방행연수원에서 실시하는 5급 승진리더과정 교육에 입교하며, 교육을 마친 후 2011년 하반기 대전시 인사수요에 따라 5급으로 승진임용 된다.

행정5급 △곽원신(경제정책과), 소재문(의회사무처), 이병응(국제통상투자과), 김영순(복지정책과), 송호영(도시디자인과), 이춘성(세정과), 김현중(의회사무처), 유석조(체육지원과), 정희영(장애인복지과), 명동선(정책기획관실), 윤경식(총무과), 최동규(정보화담당관실) △사회복지 5급 정기룡(복지정책과) △녹지5급 정진석(푸른도시과) △시설5급(토목) 강용근(맑은물정책과), 한만복(도시재생과) △시설5급(건축) 김지웅(체육지원과)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총무과
담당자 윤경식
042-600-307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