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c서울패션전문학교, IED-에우로빼오(Istituto Europeo di Design) 입학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1-03-18 18:12
서울--(뉴스와이어)--패션디자인 실무교육으로 유명한 sfc서울패션전문학교(학장 박정원)는 유럽 최대의 디자인학교 이태리 IED-에우로빼오(Istituto Europeo di Design)와 연계해 IED-에우로빼오(Istituto Europeo di Design) 편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IED-에우로빼오(Istituto Europeo di Design) 측은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패션디자인 분야의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패션디자인특성화 교육기관인 sfc서울패션전문학교와 정식 MOU를 체결하였다”라고 밝혔다.

sfc서울패션전문학교의 IED-에우로빼오(Istituto Europeo di Design) 입학설명회는 2011년 3월 23일(수) 오후 12시 30분에 개최되는데, 유학에 관심이 있는 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명동에 위치한 sfc서울패션전문학교(www.f2a.co.kr / 02-755-3755)는 2000년도에 개원을 한 이래로 올해로 만 10주년 개교 기념을 맞이하였고, 패션관련분야만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패션전문교육기관이다.

sfc서울패션전문학교의 교육과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진다. 첫번째는 교육과학기술부에서 개발한 학점은행제 교육시스템이며, 그 제도를 통해서 학생들이 4년제 학사학위나 2년제 전문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대학 과정을 실시를 하고 있다.

이 과정은 정규 대학하고 동일하게 인정이 되기 때문에 sfc서울패션전문학교에서 4년제 패션 디자인 학사학위를 받았다 했을 때, 이 학생이 대학원을 가고자 하면 곧바로 진학할 수 있는 학위 시스템이다.

또 다른 하나는 단기 속성 과정인 디자인 정규 과정으로 취업, 유학, 편입, 대학원 진학,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쪽으로 창업을 하기 위해서 공부하는 과정이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김민수 과장
02-755-37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