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동북지방 지진 관련 미루 온라인 공식 입장 발표
- 아이템 판매에 의한 의연금 기부 및 향후 방안
또, ‘MILU’는 한국에서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한국 팀과도 협력, ‘MILU’를 통해 같은 방법으로 넓은 지원을 모집해 가겠다고 향후 계획을 발표했다.
미루 온라인 지원 아이템의 판매에 의한 의연금의 접수에 대해
개시일:2011년 3월 16일(수)로부터 4월 13일(수)정기 유지보수 전까지를 예정
방법:MILU의 게임 내에 있고, 지원 아이템을 구입한 후 그 아이템의 구입 금액의 전액(20 루비의 구입을 1엔으로서 환산)을 의연금으로 이재민에게 기부
(상기 의연금 외, 35월기(상황에 의해 연장도 검토)의 매상의 일부를 의연금으로서 거출해, 고객여러분부터의 의연금과 합산, 이재민에게 기부)
전력 부족의 장기화에 의한 절전의 대응에 대해
동일본 지역에서 개시되었던 계획 정전에 있어서의 대응으로 동일본 지역에서 운용하고 있었던 서버의 운용을 중단, 서일본 지역에서 운용하고 있는 서버만으로 서비스를 제공. 덧붙여 본 대응에 의해, MILU의 서비스 내용에 영향은 없음.
당사 대표로부터의 메세지
MILU 공식 홈 페이지내 대표 메시지
http://www.milu.jp/news/notice_read.php?table=news&category=1&page=1&idx=4433
그레이트풀데이즈 개요
'세계 No.1 마음 따뜻해지는 온라인 포지티브 커뮤니티 창조'
전 세계의 인터넷 환경이 눈부신 속도로 향상하여, 나날이 일상생활과 온라인 세계가 밀접하게 연관되는 현대에, 앞으로는 온라인 세계, 또는 그곳에 존재하는 커뮤니티의 방식이 좀더 중요해 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세계는 물리적인 거리를 넘어서 순식간에 전 세계의 사람들을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사람들이 포지티브한 마음으로 연결할 수 있다면, 그곳에는 새로운 패러다임이 발생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저희들은, 온라인 상에서도「배려하는 마음「서로 돕는 마음」을 중요하게 여기며, 서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여, 전 세계 중에 한 사람이라도 많은 고객이 웃을 수 있는, 그런 세계를 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세계를 실현시키기 위해서, 저희들은 끝없이 빠른 속도로, 전 세계에 서비스를 전개해 가겠습니다. 먼저 100개국에 서비스 전개를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ilu.co.kr
연락처
그레이트풀데이즈 마케팅팀
담당자 소라
02-2109-5751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