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 시대, 훼미리마트가 점심 쏜다

뉴스 제공
BGF리테일 코스피 027410
2011-03-21 09:32
서울--(뉴스와이어)--연일 최고치를 기록하는 유가, 자고 일어나면 물가 올랐다는 소리에 서민들은 괴롭다. 오늘 점심은 뭘 먹을까 즐거운 고민을 했던 직장인들은 점심한끼 가격도 부담스러울 정도이고 ‘오늘은 내가 쏜다’는 직장 상사의 말도 어느새 옛말이 되고 있다.

편의점업계 1위, 보광훼미리마트는 치솟는 물가에 한숨짓는 직장인들을 위해 훼미리마트 이동형 편의점 ‘트랜스포머’가 출동, 비빔밥도시락(320g, 2,500원)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21일부터 25일까지 매일 직장인들이 많은 강남, 삼성, 시청, 여의도, 광화문, 가산디지털단지 등 서울 주요 오피스가 일대 5곳에서 매일 한군데씩 출동하여 12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자세한 장소와 일정은 훼미리마트 트위터(twitter.com/BK_FamilyMart)나 페이스북(facebook.com./BKFamilyMart)을 통해 매일 안내 할 예정이다.

한편, 훼미리마트 비빔밥 도시락은 엄선된 재료를 사용하여 전통 나물비빔밥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였으며 제조부터 배송, 판매단계까지 철저한 관리 시스템으로 관리하여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

보광훼미리마트 송지호 마케팅팀장은 “고물가 시대에 주머니가 가벼운 직장인들이 즐거운 점심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저렴하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을거리도 알리고 고객들이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gfretail.com

연락처

보광훼미리마트 홍보마케팅팀
이석춘
02-528-68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