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찾은 숨쉬는 즐거움 ‘뉴트리라이트 앨로케어’ 출시

뉴스 제공
한국암웨이
2011-03-21 10:33
서울--(뉴스와이어)--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www.nutrilite.co.kr) 피카오 프레토, 계피, 아세로라 체리를 함유, 과민반응에 의한 코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뉴트리라이트 앨로케어’ (allocare)를 출시했다.

뉴트리라이트는 캘리포니아 알레르기 연구재단 소속 조나단 코렌 (Jonathan Corren, UCLA 메디컬 센터) 박사와 코 과민반응이 있는 성인 대상으로 수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앨로케어의 주원료인 ‘피카오 프레토 분말 등 복합물’이 재채기, 콧물, 코막힘, 코 가려움을 숫자로 나타낸 코 상태 수치 (Nasal Symptom Score)를 개선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성인 20명을 대상으로 대조군과 피카오 프레토 분말 등 복합물을 하루 1350mg씩 3일간 섭취시키고 3일째 과민반응을 일으키는 물질에 노출시킨 후 8시간 동안 코 상태를 평가하여 개선되는 것을 보여줌

뉴트리라이트 앨로케어의 원료인 피카오 프레토는 남아메리카 원산 국화과 식물로 폴리페놀 등의 식물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과민반응에 대한 기능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계피는 폴리페놀 등 다양한 종류의 식물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건강에 좋은 허브로 알려져 있다. 아세로라 체리는 비타민C가 풍부하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식물영양소의 하나인 폴리페놀이 1일 섭취량 당 97mg 함유되어 있다.

뉴트리라이트는 앨로케어는 과민반응에 의한 코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식약청으로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제품으로, 코막힘, 재채기, 콧물, 코 가려움 등 과민반응으로 평소 불편을 겪는 사람들이 섭취하면 좋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담당 신은자 부장은 “뉴트리라이트 앨로케어는 뉴트리라이트만의 독자 개발로 수 많은 연구를 통해 피카오 프레토, 계피, 아세로라 체리를 혼합하여 사용했을 때, 코 과민반응 개선에 높은 효과를 발휘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며 “코 과민반응으로 일상생활에 힘들어하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한국암웨이 홍보부
김나영
02-3468-6493

홍보대행 시너지 힐앤놀튼
한지숙 대리
2287-09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