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 e4u전화영어, SK텔레콤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와이비엠넷 코스닥 057030
2011-03-21 11:07
서울--(뉴스와이어)--YBM시사닷컴(www.ybmsisa.com, 대표 이동현)이 SK텔레콤(www.sktelecom.com, 총괄사장 하성민)과 또 한번 ‘스마트러닝’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YBM시사닷컴이 지난해 11월 SK텔레콤과 MOU 체결 후 두 번째로 마련한 파격적인 행사로, YBM시사닷컴 ‘e4u 전화영어’ 수강권과 함께 최신 스마트폰·태블릿PC를 무료로 제공한다.

우선 YBM시사닷컴은 e4u전화영어 수강생에게 SK텔레콤의 갤럭시S, 갤럭시S Hoppin, 갤럭시탭 등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전화영어 수강생이면 누구나 갤럭시S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15만원 이상 수강 회원은 갤럭시탭을, 22만원 이상 수강생은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S Hoppin을 받을 수 있다. YBM시사닷컴이 단말기를 무상 지원하며, 가입 조건은 55요금제 2년 약정 기준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SK텔레콤의 아이폰 정식 출시에 맞춰 아이폰 전화영어 패키지를 최저 289,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이미 스마트폰을 보유하고 있는 수강생이라면 상품권으로 대신 받을 수 있다. 전화영어 결제 금액에 따라 1만원 대에서 15만원 대까지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신세계 상품권과 YBM교육상품권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e4u전화영어는 미국 뉴요커, 필리핀 현지 강사의 전화영어 전문 원어민 강사들이 진행하는 1:1 수업으로, 철저한 강사 관리를 통한 집중도 높은 수업을 자랑한다. 전화영어 전문 회화 코스, 토익 스피킹, ESL 회화, 비즈니스, 테마 회화, 주니어 회화, 일본어 코스 등 세분화된 전문 교재로 수업한다. 강사의 일일, 월말 평가와 콜매니저의 1:1 학습 관리를 받으며 체계적으로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다.

YBM시사닷컴 e4u전화영어 유안휘 차장은 “이번 공동 프로모션으로 수강생에게 큰 폭의 혜택을 제공하고, 향후 더욱 다양한 혜택과 학습 편의성을 높여줄 수 있는 제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YBM시사닷컴 e4u전화영어 페이지(e4u.ybmsisa.com/EngPhone)에서 확인, 신청할 수 있다. 문의2008-5268

웹사이트: http://company.ybmnet.co.kr/

연락처

YBM시사닷컴
임효정 대리
02-2008-5269

코콤포터노벨리
배유정
02-6366-1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