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스페셜 메뉴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가 2011년 봄을 맞아 뷔페 메뉴 외에 ‘3종류의 더 스퀘어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에 모두가 즐기는 ‘뷔페 메뉴’만 있다고 생각한다면 오산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은 특별한 날, 남다른 메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세 종류의 ‘더 스퀘어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본 메뉴를 이용할 경우 플라워와 캔들이 고급스럽게 데코된 테이블에서 뷔페 메뉴를 이용할 수 있으며 뷔페 코너에서 음식을 덜어오는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스페셜 단품 요리’를 맛볼 수 있다.

A코스는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이 달의 와인 1잔’과 뷔페 식단을 이용할 수 있으며 1만원(10% 세금 별도)을 추가하면 된다. 또한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이 달의 와인’에 ‘담백한 도미살 구이, 바닷가재 그리고 전복’이 추가된 B 코스는 기존 요금에 2만 5천원(10% 세금 별도)을 추가하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뷔페 메뉴에 ‘참치 도로, 도미’등의 일식 사시미와 ‘와다, 산마, 연어알’ 그리고 ‘쇠고기 안심 구이와 양고기 가슴살 구이, 계절 과일’등이 추가된 푸짐한 C코스는 기존 가격에 4만 5천원(10% 세금 별도)을 추가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샴페인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똑 같은 뷔페 메뉴가 지루하다면 위의 세 종류 단품 메뉴를 추가해 보는 것도 좋다.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는 지난해 가을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 새로 부임한 프랑스 출신 신임 총주방장 제라드 모지니악의 총 지휘하에 최정예로 선발된 전문 셰프들의 손길로 가장 신선하고 질 높은 재료를 사용하여 조리한 한식, 중식, 일식, 양식, 에스닉 요리 등 동서양을 아우르는 각국의 미각 요리와 오픈 키친에서 제공하는 즉석 라이브 요리를 골고루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식재료를 즉석에서 조리하여 제공하는 오픈 키친에는 스시와 사시미 코너, 파스타 피자 코너, 그릴 코너, 튀김 코너, 딤섬 코너, 누들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라이브 요리를 직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는 세계 각국의 유명 럭셔리 호텔과 카지노 디자인 설계로 유명한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社 ‘윌슨 어소시에이츠 (Wilson Associates)의 설계에 의해 메탈, 우드, 대리석을 주 마감재로 하여 차갑고 따뜻한 느낌이 묘하게 공존하며 블랙, 화이트, 그레이, 원목의 고급스러운 색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총 210석 규모에 10명에서 50명까지 별도로 수용 가능한 4개의 별실을 갖추어 비즈니스 모임, 친지 가족 모임, 연인의 데이트 등 각종 중소 규모의 정찬에 적합한 전문 뷔페 레스토랑이다.

호텔 2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는 양쪽 벽면에 시원한 통유리창이 설치되어 바깥쪽으로는 호텔 외부 가로수길이 시원하게 내다보이고 안쪽으로는 호텔 안 로비라운지와 3층 높이에서 떨어지는 폭포수가 앉은 자리에서 마주 보이는 멋진 전망을 자랑하며 호텔 안팎의 조명이 은은해지는 디너 타임에 로맨틱한 무드는 더욱 고조된다.

가장 맛깔스런 세계 최고의 미식 요리만을 제공하겠다는 고메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Gourmet Buffet Restaurant ‘the SQUARE’)는 레스토랑 ‘더 스퀘어’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운영되는 All-Day-Dining 레스토랑으로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아침 29,700원, 점심 주중 49,500원 주말 51,000원, 저녁 주중 주말 59,400원이다. (세금, 봉사료 포함)

웹사이트: http://www.ambatel.com

연락처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이정화
02-531-649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