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원기충전 돕는 식음료 업계 신메뉴

서울--(뉴스와이어)--갑작스러운 체력 소모로 쉽게 피곤해지는 봄날에는 영양소가 결핍되지 않도록 건강한 음식을 챙겨 먹는 것이 좋다. 식음료 업계에서는 봄을 맞아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홍삼, 봄 딸기와 같은 건강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대거 선보였다.

원기회복에 좋은 홍삼, 제철 딸기를 음료로 즐겨요~

홍삼은 사포닌이 풍부해 원기 충전에 효과적이며, 다이어트, 노화방지, 면역력 강화 등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기능성 과일음료 스무디킹은 홍삼의 건강함을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홍삼 바이탈리티 스무디’를 출시했다. ‘바이탈리티’는 홍삼이 주는 활력을 표현한 이름으로 스무디 한잔에는 국내산 홍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게다가 홍삼 바이탈리티 스무디는 홍삼의 쌉쌀한 맛에 부드럽고 달콤한 바나나와 우유 등이 어우러져 몸에 좋은 홍삼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피로 회복과 감기 예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는 겨울보다 봄에 3~10배 더 많이 섭취해야 한다. 봄이 되면 잠을 깨우기 위해 커피를 많이 마시게 되는데 이때 즐기면 좋은 비타민C가 풍부한 커피도 있다.

엔제리너스 커피는 달콤한 딸기와 커피향이 부드럽게 어우러진 ‘스트로베리 카페라떼’와 ‘스트로베리 카페모카’ 2종을 선보였다. 스트로베리 카페라떼는 부드러운 라떼에 딸기 시럽을 더해 깊은 커피향과 함께 느껴지는 프루티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특징이며, 스트로베리 카페모카는 신선한 딸기의 맛을 그대로 살린 모카 음료로 화이트초코와 생크림, 아삭한 딸기 과육이 함께 씹혀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비타민 풍부한 봄 야채 먹고 마셔요~

봄 야채는 비타민A와 칼슘 등 무기질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입맛을 돋우고 기력회복에 좋다. 봄에는 따뜻해진 날씨 탓에 신진대사가 왕성해지는데 이때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해야 체력을 유지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가 3월에 선보이는 야채 도넛3종은 ‘브로콜리가 도넛에 쏙’, ‘시금치가 도넛에 쏙’, ‘당근이 도넛에 쏙’이다. 이 제품은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한 웰빙 도넛으로 3가지 모두 천연시금치, 천연당근이 들어가 담백하면서도 독특한 야채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 중 ‘브로콜리가 도넛에 쏙’과 ‘당근이 도넛에 쏙’은 각각 브로콜리 파우더와 당근 후레이크 토핑으로 포인트를 주어 먹는 재미도 높였다.

한국야쿠르트가 내놓은 ‘하루야채’는 다이어트로 부족해진 영양소를 보충해 주는 제품이다. ‘하루야채’는 ‘하루야채 A350·B350·C350’ ‘하루야채 컬러시리즈’ ‘하루야채 키즈’ 등 총 7종으로 구성돼 있다. 달지 않은 야채의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3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100% 유기농 야채만 엄선해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웹사이트: http://www.smoothieking.co.kr

연락처

미디컴
이상아
02-6370-804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