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사무용품 기업 오피스디포, 구로 직영점 그랜드 오픈

뉴스 제공
오피스디포코리아
2011-03-21 11:59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사무용품 기업 오피스디포는 오는 23일(수)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16번째 직영점인 구로점을 오픈한다.

오피스디포는 이번 구로 직영점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100여 가지의 상품들을 대상으로 할인, 증정, 추첨 등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커피 시음회와 기념품 증정 등의 다양한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매일매일 선착순으로 핸드크림, 커피믹스, 마스크팩, 라벨 등 사무실 필수품들을 무료로 증정하는 파격 행사가 마련되어 있으며, 오는 4월 30일까지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명함 응모 이벤트를 통해 넷북, 프린터, 고급 볼펜을 증정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마련된 오픈 행사를 통해 구로 지역 고객들과 만날 계획이다.

오피스디포 구로 직영점은 구로 비즈니스 밀집 지역의 에이스테크노타워 3차 1층에 위치하며, 사무용품, 전산용품, 복사용지, 잉크토너 및 생활용품과 식음료 등 사무실에 필요한 제품들을 빠짐없이 구비하여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도모하였다.

또한 매장에서는 카피센터 및 DHL 접수센터를 운영하여 오피스디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오픈 기념으로 카피센터 및 DHL 서비스 이용 고객에 대해서도 특별 할인 및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오피스디포 구로 직영점은 매장 방문 구매뿐 아니라 팩스, 온라인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며, 구로 전 지역에 대한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오피스디포코리아 개요
오피스디포는 글로벌 사무용품 기업으로서 전세계 60개국에서 사무용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뉴욕 증시에 ODP 심볼로 상장되어 S&P 500 포함, 포춘지 500대 기업에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officedepot.co.kr

연락처

오피스디포 마케팅부
김수현 사원
02-2054-1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