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그 이상의 가치 ‘ZOO COFFEE’, 커피전문점 창업설명회 개최

- 대자연을 그대로 담은 자연 속 Urban Design Space

- 도심 속 동물원 컨셉…편안하고 트렌디한 복합문화 공간 제공

뉴스 제공
주커피
2011-03-21 15:07
서울--(뉴스와이어)--커피 한 잔을 통한 문화 교감을 만들어 내며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계의 새로운 블루칩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주커피(대표 김건우, www.zoocoffee.co.kr)가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성공적인 커피 전문점 창업 실행 전략 및 마케팅 계획(상권분석, 브랜드 컨셉, 가맹 네트워크 구축) 등 체계적이고 차별화 된 주커피만의 성공 노하우가 소개될 예정이다.

설명회는 오는 3월 24일 오후 7시 주커피 본사(논현동 237-10 서진빌딩 4층)회의실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14-988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주커피 설명회는 3월 말일까지 매주 목요일 7시에 본사에서 열린다.

주커피는 2009년 ‘도심 속 동물원’ 이란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기타 브랜드와 확실한 차별화를 통해 1호 논현점 가맹을 시작했다. 이 후 높은 인지도와 우수한 매출를 기록하며 1년 4개월 만에 50호점을 돌파, 현재 국내 업계 중에서 단연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자연이 던지는 자유의 느낌을 전면에 내세워 자유와 젊음을 모토로 다양한 고객층에게 다가갈 수 있는 시장조사를 통해 지역 밀착형 마케팅과 맞춤형 메뉴 개발, 동물원의 감성을 살린 머천다이징(merchandising)에 이르기까지 전문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성공적인 창업노하우를 알기 위해, 발 품 파는 수고를 아끼지 않는 예비 창업자들이라면 올해 커피브랜드의 동향은 물론 가맹점 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자문을 얻을 수 있는 주커피(ZOO COFFEE) 창업 설명회에 귀를 기울여 보자.

주커피 개요
주커피는 2009년 ‘도심 속 동물원’ 이란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기타 브랜드와 확실한 차별화를 통해 1호 논현점 가맹을 시작했다. 이 후 높은 인지도와 우수한 매출를 기록하며 1년 4개월 만에 50호점을 돌파, 현재 국내 업계 중에서 단연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마케팅 경쟁력을 무기로 중국, 미국, 캐나다, 싱가폴, 태국 등에 진출하여 세계 속의 대표적인 한국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zoocoffee.co.kr

연락처

주커피 홍보마케팅팀
이현휘 대리
070-8937-64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