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소비를 유도하는 소셜커머스 ‘하이세일’
- 홍보대사 이홍렬 씨가 있는 어린이재단에 수익금의 1% 기부 협약식 개최
오는 3월 23일 런칭을 앞두고 하이세일(이하 핫새)은 개그맨 이홍렬 씨가 홍보대사로 있는 어린이재단과 수익금의 1%를 후원하기로 협약을 맺고 사이트 상단에 수익금 현황을 게시하고 어린이재단에 매월 기부하기로 하여 하이세일에 참여하는 소비자 및 참여기업들이 자연스럽게 ‘착한소비’를 유도하는 이상적인 소셜커머스의 형태이다.
핫새 관계자는 “정말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킴과 동시에 착한소비를 유도함으로써 이상적인 소셜커머스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겠다”고 말하며 “매일 품목이 바뀌는 만큼 즐겨찾기 등으로 틈틈이 방문하면 꼭 필요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면서 착한소비의 보람도 느끼는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어린이재단 홍보대사 개그맨 이홍렬 씨도 앞으로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아이들을 위해 재능과 후원을 기부하는 기업이 하이세일처럼 많이 늘어났음 좋겠다는 바람과 더불어 아이들을 위한 온정과 관심을 통해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함께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i-land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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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랜드코리아
권성일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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