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가치 기반 Spectrum Master 제품 출시

- 간섭 분석, AM/FM/PM측정 및 스펙트럼 분석 제공

- MS2711E, 경제적인 가격으로 현장 엔지니어 및 기술자에게 업그레이드된 기능 제공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1-03-22 10:20
서울--(뉴스와이어)--안리쓰(Anritsu Company)는 최신 휴대형 스펙트럼 분석기인 MS2711E Spectrum Mast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갈수록 복잡해지고 있는 다양한 신호에 대한 신호 품질 평가와 더불어 늘고 있는 신호 간섭을 관리해야 하는 모니터링 기술자, 설치 전문가, 현장 RF 엔지니어 및 사업자를 위해 설계되었다. 사용 용이성, 고집적도 및 고성능이 특징인 MS2711E는 테스트 문제 해결을 위해 필수적인 기능과 성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MS2711E는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 사용하기 쉬운 단축 아이콘 및 직관적인 메뉴를 갖추고 있어 학습 시간을 최소화하고 UE(user experience)를 강화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이 최신 Spectrum Master 모델은 점유 주파수 대역폭(Occupied Bandwidth), 인접 채널 전력비(Adjacent Channel Power Ratio), 방출 마스크(Emission Mask) 및 전계 강도 측정(Field Strength measurements)과 같은 내장형 시스템 수준의 측정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MS2711E는 간섭 분석기, 채널 스캐너, 전력 미터 및 GPS 수신기와 같은 다양한 옵션으로 설정이 가능해 통합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여러 장비들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는 것이 장점이다.

견고하며 경량인 MS2711E는 현장 사용을 위해 설계되었다. 이 제품은 3.5kg 이하의 경량 휴대형 스펙트럼 분석기로, 선명한 8.4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제공한다. 웜업 온도는 5분 미만, 동작 온도 범위는 -10° ~ 55°C로 경쟁 제품 성능보다 훨씬 앞선다. 배터리 수명은 3시간 이상이다.

MS2711E는 컴팩트한 설계에 최신 고급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동급 제품 중 가장 높은 정확도를 제공하여, 현장 기술자는 자신 있게 스펙트럼 모니터링, 브로드캐스트 프루핑(broadcast proofing), RF/극초단파 측정을 수행할 수 있다. 100kHz ~ 3GHz의 주파수 범위를 커버하는 MS2711E는 100Hz RBW에서 -142dBm 이상의 DANL(Displayed Average Noise Level), 대형 기기에서도 작은 신호를 측정할 수 있는 85dB 이상의 동적 범위, GPS와 함께 ± 50 ppb 미만의 주파수 정확도 등의 특징을 제공한다.

Master Software Tools(MST)은 모든 Spectrum Master 기기뿐만 아니라 각 MS2711E에 함께 제공된다. MST는 간단하고 쉽게 측정 결과를 관리, 기록 보관, 분석 및 보고서 출력을 할 수 있도록 해주며, 분석기의 최신 펌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한다. 또한 MST를 통해 사용자는 손쉬운 후처리 분석을 위해 MS2711E을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PC로 전송할 수 있다. 또한 안리쓰는 기초 스펙트럼 분석, 인터페이스 분석 및 기타 옵션과 특징에 대한 인증된 실무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2-553-66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