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10억 슈퍼맘 등장

뉴스 제공
다원데이
2011-03-21 17:13
서울--(뉴스와이어)--화제의 소셜커머스의 중심에 한 주부가 있어 화제다. 그 주인공은 바로 지난 8월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인 다원데이(http://www.daoneday.com) 사이트를 오픈하고 11월 첫아기를 출산하면서 육아에 전념하고 있는 주부 윤다원 씨다.

이 사이트는 수백 개의 소셜커머스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해주는 편리한 사이트로 오픈 한 후 고작 20만원의 수입의 사이트가 3개월 만에 1억원 이상의 매출이라는 대박 성공을 거뒀다.

사무실도 없이 집에서 육아를 하면서 회사원인 남편과 파트너로 시작한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가 이렇게 수억원의 가치가 있는 사이트로 발돋움한 것이다.

슈퍼맘 윤다원은 결혼 전 웹기획자 출신의 경력을 가지고 있다. IT 업체에 있던 남편과 함께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를 기획 하였으며 그녀는 남편과 함께 과감히 회사를 퇴사하고 서비스 구축 및 개발을 모두 하였으며 티켓몬스터, 쿠팡 등 수백 개의 소셜커머스 업체가 입점하여 하루에도 10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방문하고 있다.

소셜커머스 업계에서는 소셜커머스 시장이 올해 5000억까지 커져가면서 자연스럽게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인 다원데이의 가치도 높게 평가 하고 있으며, 다원데이는 최소 10억원 이상의 가치가 있다고 조심스럽게 평가한다.

윤다원 씨는 요즘 일하는 재미에 빠져있다. 낮 동안 육아와 가사일을 하여 밤이 되면 녹초가 되지만 소셜커머스의 황금시간인 밤 12시가 되면 더욱 힘이 난다고 말했다.

슈퍼맘 윤다원 씨는 “밤 12시가 되면 수백개도 넘는 소셜커머스 업체의 상품들이 쏟아집니다. 이것을 한눈에 알기 쉽게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제가 만들었다는게 참 뿌듯합니다. 저도 이 사이트를 통해서 레스토랑 쿠폰이나 공연 반값 상품을 사는데 다른 주부들과 이 편리함을 공유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하며 밝게 웃었다.

다원데이 개요
다원데이는 지난 7월 소셜커머스 메타사이트로 국내 최초로 오픈한 소셜커머스 중계사이트 입니다. 다원데이는 총 230개 소셜커머스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하루 1000 여개의 소셜커머스 상품이 매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다원데이는 하루 평균 6만 여명의 충성된 고객이 소셜커머스 상품을 찾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daoneday.com

연락처

다원데이
대표 이영재
010-3282-87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