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피니시d, ‘디 트레일러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하이트진로 코스피 000080
2011-03-22 09:15
서울--(뉴스와이어)--하이트맥주(www.thehite.com/ 대표 이장규)의 드라이피니시d가 강남역과 홍대 일대에서 3월 17일을 시작으로 총 6주간 신개념 시음행사인 디 트레일러(d trailer)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 트레일러는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가 강한 드라이피니시d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려 클럽 분위기로 제작된 복합 시음 공간이다. 소비자들은 브랜드 컨셉에 맞춘 공간에서 음악을 들으며 드라이피니시d를 마시게 된다. 디 트레일러에 찾은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오감으로 체험하게 된는 것.

이 이벤트는 젊은 소비자들이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절정의 순간에 드라이피니시d가 함께하게 하겠다는 목표아래 기획되었다. 맥주 시음 이외에도 드라이피니시d의 느낌을 살린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플리커에 올리거나 MMS를 전송할 수 있다. 촬영한 사진은 드라이피니시d의 브랜드 홈페이지(www.dry-finish.com)에 업로드 되며, 디 트레일러 안의 모습은 트레일러 밖 LED TV로 실시간 중계된다. 추가 이벤트로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강남과 홍대 일대의 클럽 입장권을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강남, 홍대, 대학로, 건대, 신촌 등 서울 시내 중심 상권에서 아이패드를 이용한 ‘드라이피니시d 복불복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게임은 아이패드 화면의 ‘스핀’ 버튼을 터치해 3개의 이미지를 맞추는 방식이다. 화면 속의 드라이피니시d의 광고모델, 로고 그리고 병 이미지를 일치시키면 결과에 따라 마스크팩, 미스트, 립밥과 핸드크림 세트 중 한 가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상무는 ‘최근 가장 트랜디한 맥주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 수 있듯이, 드라이피니시d는 젊은 소비자에게 이른바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디 트레일러처럼 독특하고 감각적인 마케팅을 통해 젊은 소비자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드라이피니시d는 지난 3월 18일에 진행된 한국계 힙합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내한공연을 찾은 성인 관객들에게 무료로 드라이피니시d를 제공해 맥주를 마시며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드라이피니시d는 이러한 엔터테인먼트를 중심을 둔 활동을 통해 젊은 소비자층을 사이에서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tejinro.com

연락처

하이트맥주 마케팅팀
김재욱 대리
02-3219-035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프레인
박혜민
02-3210-9628(96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