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 봄맞이 풍성한 ‘이벤트’ 열린다

뉴스 제공
와이비엠넷 코스닥 057030
2011-03-22 10:27
서울--(뉴스와이어)--YBM시사닷컴의 이러닝 어학사이트 e4u.com (www.e4u.com)이 수강생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e4u.com은 수강생들이 모여 공부할 수 있는 ‘스터디 모임’ 지원과 시험장에서 필요한 ‘토익키트’ 증정 등의 이벤트를 마련, 수강생들의 목표 달성을 더욱 확실하게 도울 예정이다.

우선, 올해 새롭게 문을 연 프리미엄 모임공간 ‘CNN the Biz’와 제휴를 맺고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스터디 그룹을 지원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또한 토익 시험장에서 꼭 필요한 것만 모은 ‘토익 키트’ 제공 기획전 및 대표적인 인기 수강 프로그램인 ‘e4u 토익 보장 코스’와 ‘카투사 토익보장코스’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e4u.com 인기강의 수강하면서 ‘스터디 네트워크’ 만드세요

YBM시사닷컴은 프리미엄 모임 공간 ‘CNN the Biz’와 제휴를 맺고 수강생들의 스터디 그룹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를 통해YBM시사닷컴의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는 학생들에게 ‘스터디 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수강생들의 네트워크 경쟁력을 키우겠다는 목표다.

스터디를 원하는 수강생은 자신이 듣고 있는 강의와 함께 모임 주제와 일정을 정하고, e4u.com 내 지정된 게시판에 올려 함께할 회원을 최소 4명에서 6명까지 모집할 수 있다. YBM시사닷컴은 스터디 그룹 중 총 30팀을 선정, 프리미엄 모임공간 ‘CNN the Biz’ 이용권을 증정하는 방법으로 첫 모임 장소 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스터디 모임 후 후기를 보내면 우수 그룹을 선정해 팀 전원에게 YBM교육상품권 5만원 권을 증정한다. 기간은 4월 17일까지며, 기간 내 5만원 이상의 동영상 강의를 수강하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토익 키트’ 하나면 토익 시험 준비 끝!

YBM시사닷컴은 동영상 강의 수강자들을 위해 ‘토익 키트(토익 시험 준비물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3만원 이상의 토익 강의 수강생들은 홈페이지 내 신청을 통해 ‘토익 키트’를 받을 수 있다.

YBM시사닷컴이 새롭게 마련한 ‘토익 키트’는 토익 수험생들의 요구를 반영한 실용적인 사은품으로 A4 크기의 지퍼 폴더에 시험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연필, 연필깎이, 휴지, 지우개, 단어장, 접착메모지, L-홀더 등을 담아 구성한 준비물 세트다. 토익을 공부할 때나 시험장에서 꼭 필요한 물품만을 모아 편의성을 더했다. 이번 행사는 4월 10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토익 보장코스 수강생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3개월 수료 후 620점, 850점 등 자신이 목표한 점수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 수강료의 절반을 환불 받을 수 있는 토익 보장코스 수강생만을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4월 4일까지 48기 수강생을 모집하는 토익보장코스는 이번 기수 수강생을 위해 정기 토익 시험 전 적중률 높은 문제만을 엄선한 무료 해설 특강을 연다. 무료 특강은 4월 16일 선착순 신청자에 한해 프리미엄 모임공간 ‘CNN the Biz’ 종로점에서 열릴 예정이다.

‘e4u 토익 보장코스’는 1:1 튜터링 서비스를 통해 수강생의 학습을 관리함으로써 ‘오프라인 학원’의 장점까지 살린 온라인 강좌로 지난 해 말 5,000명의 수강생을 돌파하는 등 YBM시사닷컴의 ‘슈퍼셀러’ 강의로 자리잡았다. 이 인기로 인해 카투사 입대를 위한 토익 최소 점수인 780점을 목표로 한 카투사 토익 보장코스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카투사 준비생을 위한 멘토 강사의 특강도 준비되어 카투사 지원자들이 토익 실전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YBM시사닷컴은 3월 27일 진행될 예정인 제 221회 정기 토익 시험을 분석한 특강을 보고 댓글을 남기는 수강생을 추첨해 정기 토익 응시권(223회, 5월 29일)을 증정한다. e4u.com의 ‘토익 광장’의 ‘토익 후기특강’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YBM시사닷컴 e4u.com 한은화 차장은 “YBM시사닷컴은 ’스터디 모임’, ‘토익 키트’ ‘특강’ 등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수강생들의 목표 달성을 돕고,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로 실질적인 점수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 ”이라며 “특히 설레는 봄과 함께 새 학기를 시작한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YBM시사닷컴 e4u.com의 모든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e4u.com/EventZone)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company.ybmnet.co.kr/

연락처

YBM시사닷컴
임효정 대리
02-2008-5269

코콤포터노벨리
배유정
02-6366-1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