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산업은행, ‘KDB Dream 자산관리 통장’ 판매 실시

뉴스 제공
한국산업은행
2011-03-22 10:50
서울--(뉴스와이어)--KDB산업은행(행장 강만수, www.kdb.co.kr)은 21일부터 급여생활자 및 일반개인을 대상으로한‘KDB Dream 자산관리 통장’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KDB Dream 자산관리 통장은 고객 스스로 우대금리 구간을 지정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상품으로 구간별로 최대 4.0%까지 적용받을 수 있는 수시 입출금 통장이다. 가입금액 및 기간에는 제한이 없으며 전금융기관 자동화기기(CD/ATM) 이용 수수료 면제 및 고객이 선택하는 계좌번호 부여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날 신임 강만수 회장이 처음으로 본점 영업부에서 상품에 가입하고 산은금융그룹 임직원들의 개설도 이어졌다. 본 상품 출시와 함께 산업은행은 개인금융 영업을 본격적으로 알리고자 선착순 5,000명의 가입자에게 커피와 도너츠 세트를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중에 있다.

KDB산은금융그룹 강만수 회장은 “KDB Dream 자산관리 통장은 급여생활자의 편의성과 수익성, 안전성을 함축시킨 통장으로써 일반 급여생활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산업은행은 1월초 반포 삼성래미안 단지내에 위치한 반포지점의 PB고객 대상 수신고가 2개월도 못되어 1,000억원을 달성하는 등 급속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본 상품이 향후 개인금융 확대를 위한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db.co.kr

연락처

한국산업은행 개인영업추진실
안창학 팀장
787-74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