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로직, 일본지진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기부

뉴스 제공
티브이로직 코스닥 121800
2011-03-22 12:48
서울--(뉴스와이어)--방송용 모니터 전문 기업인 티브이로직(대표 이경국, www.tvlogic.co.kr)은 일본 동북부 지역에서 발생한 지진 및 지진 해일(쓰나미), 그리고 방사능 누출로 인해 발생한 막대한 인명 및 재산 피해에 대해 일본 국민과 재일 교포들을 위로하는 한편, 피해 복구를 돕기 위해 인도주의적 차원에서 金일천만원(10,000,000)의 성금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기부하였다고 22일 밝혔다.

티브이로직 이경국 대표는 “한 순간에 너무나 큰 피해를 입은 일본 정부와 국민들, 그리고 일본 거주 교민들이 용기를 내어 이번 위기를 잘 극복하기 바라며, 피해 복구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하며 작은 정성을 보태게 되었다”고 기부 배경을 밝혔다.

티브이로직 개요
티브이로직(주)은 방송용 모니터 및 관련 기기를 생산하는 벤처기업으로 2002년에 설립되었다. 창사 이래로 디지털 방송과 전문가용 비디오 시장에 필요한 고성능 HD 비디오 장비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항상 더 우수한 품질과 향상된 안정성 제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디지털 방송과 HD 환경의 급속한 성장에 발맞추어 전문가용 방송용 HD LCD 모니터를 출시하여 국내외 시장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방송 업계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는 KBS, MBC, SBS, EBS, OBS 등의 국내 지상파 방송국은 물론, BBC, RAI, NBC, CBC, GV 등 해외 굴지의 방송국 및 여러 기관에 당사의 제품을 공급하여 우수한 방송 인프라 구축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vlogic.co.kr

연락처

티브이로직 마케팅팀
070-8668-66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