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육점 창업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어때요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1-03-22 16:46
서울--(뉴스와이어)--구제역 등으로 육류소비 매출이 많이 떨어지고 있는 이때, 농협이 진행하고 있는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만은 꾸준한 매출 증가와 함께 점포 개설이 계속 되고 있어 동종업계 이슈가 되고 있다.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매장은 농협이 생산에서 유통까지 전 과정에 걸쳐 책임지고, 안전을 100%보장하는 농협안심한우, 농협안심한돈, 농협안심계란을 판매하는 전문점으로, 소비자가 진정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우리 축산물전문 판매점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축산물 공급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켜 주면서 매출액이 개점 이전보다 최대 갑절 이상 증가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수도권 지역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공식지정업체인 (주)영진엠앤에프(대표 조경익, www.yjmf.co.kr)는 현재 정육점을 운영하고 계시는 분들로부터 많은 문의 전화를 받고 있으며, 서울 수도권 각 지역에 오픈을 위한 공사가 한창 진행중에 있다고 밝혔다.

또한 매주 화요일 농협에서 진행하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에 대한 사업추진 배경과 사업성에 대한 내용을 들을 수 있다. [사업설명회 및 개설문의 :1577-2328]

영진엠앤에프 개요
(주)영진엠앤에프는 2005년에 출범하여 한우의 가공과 유통을 주력으로 하는 육가공 전문기업으로서, 정직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고객 여러분들의 가정에 깨끗하고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엄격한 위생시설과 철저히 검증된 최상의 제품만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민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 농협안심한돈’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농협중앙회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공식지정업체로 선정되어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의 개설 및 관리를 하고 있는 축산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박정수 차장
02-1577-2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