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대 소셜커머스 코투코, 차별화 전략 실시
- ‘원어데이딜’ 버리고 일주일간 판매하는 차별화…구입 후 바로 사용가능
이런 가운데 차별화된 전략으로 그루폰과 같은 날인 14일 론칭하며 국내 소셜커머스를 재편할 2세대 소셜커머스 코투코(http://www.co2co.kr)가 눈길을 끌고 있다. 코투코(CO2CO)는 무술감독 정두홍 사단의 ‘요가투바비’, 창신동 매운족발, 홍대입구의 고음불가, 네이버 한방스파, 일품요리학원 1일 요리강습권 등 다양한 상품으로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엠제이웍스의 2세대 소셜커머스 코투코(CO2CO)는 기존 국내 소셜커머스의 판에 박힌 틀을 깬 것으로 오픈 전부터 관련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소셜커머스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단 하루 판매’라는 틀을 과감히 깨고 최소 일주일간 판매하는 방식을 도입했기 때문이다.
2세대 소셜커머스 코투코(CO2CO)의 임기동 대표는 “서비스 및 상품의 판매기간이 길어지면 서비스 경험자가 발생하고, 이들의 의견을 보고 신중한 구매가 가능해진다”며 “업체의 입장에서도 소비자들의 입소문 덕으로 판매량이 증가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상품 판매기간인 1주일 내에는 언제라도 고객이 고객센터를 통하지 않고 구매취소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2세대 소셜커머스 코투코(CO2CO)는 오픈 2주차인 3월 21일부터 새로운 개념의 할인이벤트를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Kt의 공식대리점인 (주)제이에이치티와 함께 스마트폰과 최신형 네비게이션을 공짜로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비롯하여 유아기관 포토관련 최대, 최고 회사인 포토키즈와 50% 할인상품을 판매한다. 이밖에도 2세대 소셜커머스 코투코(CO2CO)는 다양한 지역과 아이템으로 구성된 총 9개의 상품을 동시에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엠제이웍스 개요
기존 소셜커머스 사업의 본질은 O2O(ON-LINE TO OFF-LINE) 입니다. O2O의 핵심은 접점의 유지 기간과 강도를 향상시키는 것인데 일정수의 회원업체와 회원수가 확보되었을 때 진정한 “소셜커머스”가 가능합니다. www.co2co.kr을 통해서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업체를 홍보하고 양호한 고객평을 유도하고 www.co2coever.kr을 통해 후속 매출을 발생시키는 장기적 판매 홍보계획을 수행할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co2co.kr
연락처
엠제이웍스
임기동 대표
011-9098-29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