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남성 스타일 전문 온라인몰 ‘부밍 by Player’ 오픈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남성 고객 대다수가 쇼핑할 때마다 위의 고민들을 한번쯤 했을 것이다. ‘부밍(www.Booming.co.kr)’은 그러한 남성 고객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소시킬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소위 ‘보세’라고 불리는 스타일 의류와 액세서리의 여러 제품들을 검증 후 브랜드화 시켜 보다 다양한 연령대의 남성 고객층에게 어필하고자 부밍은 탄생되었다.
부밍을 주목해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이미 ‘랭키닷컴’ 관련 분야 10년 연속 1위 플레이어(www.player.co.kr)가 운영하는 것으로 ‘검증된 브랜드들의 집합체’로 고객이 안심하고 쇼핑하며 신뢰감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 있다.
4색(이지, 트렌디, 유니크, 옴므)의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구성되어 입점된 브랜드만 해도 약 50여개. 인기 브랜드 ‘키작은 남자’를 비롯해 ‘스코우(SCOU)’, ‘아보키(ABOKI)’ 부터 지이크(SIEG), 본(BON)과 같은 메이저 레이블까지 폭넓은 남성 브랜드가 모여있고, 상품의 카테고리도 실제 남성의류를 구매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분류하여 개성과 개인의 취향을 중요시하는 10대부터 주 고객층인 20~30대까지 모두 수용할 수 있는 강점을 갖췄다.
플레이어를 운영하는 잇츠유어스(주)의 상품기획팀 박우복 팀장은 “부밍은 플레이어의 남성 전문 MD들이 다년간 기획하여 오픈하게 된 것으로 기존 플레이어가 국, 내외 유명 패션브랜드 위주로 운영되었던 것에서 ‘남성 스타일 전문 온라인몰’ 영역까지 확장하는 계기가 되는 것”이라며 “초기 빠른 시장 진입을 위해 많은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잇츠유어스 개요
잇츠유어스(주)는 패션 멀티브랜드 온라인몰 PLAYER.co.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PLAYER는 10년 연속 관련 카테고리 1위(랭키닷컴)를 지키고 있으며 국내외 신규 스트릿 브랜드부터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직접 수입, 판매하며 약 15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회원의 80% 이상이 10대~ 20대로 구성되어 젊은 층에게 패션 영향력이 강한 회사 입니다. 잇츠유어스(주)는 PLAYER 외에 현재 radii footwear(radii.co.kr) 등 해외 브랜드의 한국 distribution 전개를 통한 신규 비지니스를 추진 중이며, 패션전문 매거진과커뮤니티 또한 준비 중에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tsyours.co.kr
연락처
잇츠유어스(주) 신규사업팀
홍보 담당 김영하
070-7606-66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