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기업원, 한국농수식품CEO연합회 감사패 수상

- 다큐멘터리 제작 지원 등 농기업 위상 증진에 기여

서울--(뉴스와이어)--시장경제 전문 연구기관 자유기업원(원장 김정호, www.cfe.org)은 23일 오후 3시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한국농수식품CEO연합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농어업 홍보와 활성화를 위해 다큐멘터리를 제작하는 등 농기업 위상증진에 자유기업원이 기여한 바가 크다고 한국농수식품CEO연합회는 시상 이유를 밝혔다.

김정호 자유기업원장은 “농업이 낙후되고 기회가 적은 산업이란 의식이 많은데 농업이야 말로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블루오션”이라며 “도전정신으로 농기업 시대를 열고 있는 농민 CEO를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참고로 자유기업원은 성공적인 농기업 CEO를 소개하는 다큐멘터리 ‘농민, 기업을 꿈꾸다’ 16편을 지난해 3월부터 11월까지 제작, 방영했다.

문의:자유기업원 이상화 연구원(02-3774-5024, hwa@cfe.org)

자유기업원 개요
자유기업원은 시장경제와 자유주의 사상을 전파하기 위해 설립된 기관입니다. 이를 위해 CFE 리포트와 CFE 뷰포인트 등 자유주의와 시장경제에 대한 연구 보고서와 칼럼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시장경제강좌 등 각종 교육 사업을 시행 중입니다. 더불어 자유주의 시장경제 인터넷방송국 프리넷 뉴스(www.fntv.kr)를 개국했습니다. 이밖에도 모니터 활동, 해외 네트워크 구축, 자유주의 NGO 연대, 이메일 뉴스레터, 출판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fe.org

연락처

자유기업원 홍보실
02-3774-505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