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최신 도로 정보 반영한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실시

뉴스 제공
팅크웨어 코스닥 084730
2011-03-23 09:59
서울--(뉴스와이어)--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김진범)는 최근 개통한 주요 도로 정보를 반영한 ‘아이나비 3D’와 ‘아이나비 SE’ 전자지도의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는 남해고속도로 함안 톨게이트 이전 개통 구간, 영동고속도로 양지터널과 마성터널 개통 구간, 지난 연말 화재로 소실된 후 복구가 완료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중동IC 재개통 구간, 국도 1호선 세마대사거리 지하차도 개통 구간, 노량진 고가도로 철거 구간 등 고속도로를 비롯한 국도, 지방도, 일반도로의 최신 정보를 담고 있다.

팅크웨어는 이에 앞서 지난 1월 설을 앞두고 순천~완주 고속도로 서남원~순천분기점 47.9Km 개통 구간과 국도 3호선 마산~진동 10.3Km 개통 구간에 대한 전자지도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다.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에는 ‘영동IC’, ‘황간IC’, ‘김천IC’ 등 전국 주요 고속도로 진출입로 10곳에 대해 ‘3D 입체도로 모델링’을 적용시켜 더욱 실감나는 안내화면을 운전자에게 제공한다. 또한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현실감을 살려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분당서울대병원’, ‘전북도청’, ‘강릉고속버스터미널’ 등 총 73곳을 추가로 반영해 3D 전자지도의 품질을 높였다.

또한 ‘봄 시즌 테마’로 ‘금오산 벚꽃길’, ‘칠갑산 벚꽃길’, ‘대구 두류공원 벚꽃길’, ‘울산 작천정 벚꽃길’ 등 전국 16개 벚꽃나무 길을 3D 전자지도에 반영했다.

이 외에도 지난 2월 문화관광부가 선정한 ‘으뜸명소 8곳’을 ‘추천테마’로 구성해 봄 나들이 운전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색 있는 주제로 분류해 전국 여행지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보여주는 ‘테마관광’과 ‘테마존’에서는 ‘오토캠핑장’, ‘자연휴양림’, ‘남해대교횟집촌’, ‘천호동쭈꾸미거리’ 관련 정보를 업데이트하여 운전자에게 국내 여행의 즐거움과 함께 안전하고 정확한 길을 안내한다.

팅크웨어는 “이번 업그레이드는 최신 도로 정보와 특색 있는 테마로 구성된 유용한 정보가 많아 아이나비 고객에게 정확하고 즐거운 길 안내를 동시에 선사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템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그레이드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are.co.kr

연락처

팅크웨어 홍보IR부 홍보팀
유승훈 대리
02-589.92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