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포트, 감각적인 스트리트 패션을 위한 레트로풍 스니커즈 ‘버클리 플레이스’ 출시

뉴스 제공
아디다스코리아
2011-03-23 10:36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락포트’ (대표: 지온 암스트롱, www.rockportkorea.com)는 감각적인

스트리트 패션을 위한 레트로풍 레더 스니커즈 ‘버클리 플레이스(Berkeley Place)’를 출시했다.

‘버클리 플레이스’는 락포트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는 ‘오렌지 라인’의 따끈한 신제품. ‘오렌지 라인’은 액티브하면서도 리드미컬한 힙합 감성을 담고 있는 락포트의 새로운 제품 라인으로, 활동적인 젊은 층을 메인 타깃으로 삼고 있다.

특히 이 중 가장 먼저 국내에 출시된 ‘버클리 플레이스’는 뉴트럴한 컬러의 천연 소가죽 소재에 에스파드리유(해변에서 신는 민속적 신발에서 유래되었으며 짚을 엮어 만든 밑창이 특징)를 접목시켜 빈티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슈즈. 복고적인 느낌을 강조하고자 외피는 오리지널 가죽의 거친 결을 그대로 살려, 클래식함과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한 ‘버클리 플레이스’는 슬림한 데님 팬츠나 롤업 팬츠 등에 매치하면 세련된 스트리트룩을, 밝고 화사한 컬러의 반바지에 매치하면 격식 있는 리조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크림(Cream)과 베이지(Beige) 2가지 컬러로 출시된 ‘버클리 플레이스’의 가격은 25만원으로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락포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adidas.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김민경
02-3210-96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