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포트, 이국적인 에스닉 무드의 스트랩 샌들 ‘오드리 우븐’ 출시

뉴스 제공
아디다스코리아
2011-03-23 10:37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락포트’(대표: 지온 암스트롱, www.rockportkorea.com)는 천연 가죽을 꼬아 만든 이국적인 에스닉풍의 스트랩 샌들 ‘오드리 우븐(Audry Woven)’을 출시했다.

‘오드리 우븐’은 올 봄 트렌드로 점쳐지는 70년대 히피 패션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보헤미안풍샌들로, 정성껏 꼬아 만든 정교한 디테일이 명품 디자이너 슈즈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 특히 이 제품은 매혹적인 굽 라인과 발목을 돋보이게 하는 T자형 스트랩이 어우러져 신었을 때 다리의 각선미를 예쁘게 살려주는 것이 장점으로, 이번 봄 시즌 락포트의 메인 화보를 장식했다.

락포트 디자인팀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오드리 우븐’은 에스닉 무드를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깔끔한 화이트 셔츠나 수트에 매치하면 시크한 오피스룩을, 화려한 패턴의 쉬폰 원피스에 매치하면 매력적인 리조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뒷굽에는 아디다스의 독점 기술력인 ‘아디프린(adiPRENE)’ 패드가 별도로 삽입되어 뛰어난 쿠셔닝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장시간 착화해도 가볍고 편안한 걸음을 유지할 수 있다.

베이지(Beige), 브라운(Brown), 코랄 레드(Coral Red)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오드리 우븐’의 가격은 28만원으로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락포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adidas.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프레인
김민경
02-3210-96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