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피톤, 표백성분 없는 곰팡이제거제 ‘무균정’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바이오피톤 대표 송기영은 최근 표백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곰팡이제거제 ‘무균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균정’은 살균세정제로 세균과 곰팡이균만 사멸하는 구아니딘 중합체(카스번호 CAS 57028-96-3)를 주성분으로 하는 새로운 살균소재를 적용한 곰팡이제거제이다.

기존 곰팡이제거제는 차아염소산(락스) 성분이 주류를 이루고 있어 벽지나 섬유에 발생한 곰팡이제거시 물체 부식이나 표백에 의한 2차 오염을 초래해 왔다.

바이오피톤의 ‘무균정’은 이러한 물체 부식이나 표백으로 인한 오염을 방지하고 곰팡이나 세균과 같은 미생물만 사멸하는 살균세정제이다.

특히 ‘무균정’은 항균지속력이 뛰어나 기존의 살균제와 달리 휘발성에 의한 살균성분의 소멸이 적어 미생물에 의한 감염예방이 가능한 살균소재이다.

알콜과 유사한 중성물질이지만 휘발성이 없어 장기간 미생물을 사멸시키고, 인체에 무해한 안전한 살균소재로 실내 미생물 오염을 방지할 수 있는 획기적인 상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국내 방역업체 관계자는 “물체 부식과 탈색을 유발하지 않은 ‘무균정’의 출시로 어린이 장난감, 놀이시설물, 다중시설물의 살균용으로 적합한 살균용 제품이 될 것”이라며 “이 제품의 출시로 물체 접촉에 의한 세균 감염방지의 새로운 개념이 시작되었다”고 평가하고 있다.

바이오피톤 개요
바이오피톤(주)은 바이오 기술벤처기업으로 기업부설 곰팡이연구소에서 진균류를 연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biophyton.co.kr

연락처

바이오피톤
송기영
02-577-047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