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시라인, TSK메디컬 전략적 제휴
이에 따라 센시라인(www.sensyline.co.kr)은 TSK메디컬의 주요 거래처인 국내외 대장항문 병의원에 자사의 주력 제품인 ‘직장세척의료기(제품명: 센시미라클)’를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됐다.
또 대장항문 전문 병의원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을 수행하고 TSK메디컬이 보유한 대장항문 관련 의료기기 개발 노하우을 전수받게 되는 등 강력한 유통망과 기술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국내 대장항문 의료기 시장의 70% 가량을 점유하고 있는 TSK메디컬
(www.tskmedical.co.kr)은 이번 제휴를 통해 기능성 관장 및 간편 좌욕 등 틈새 시장을 보완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스스로 관장을 하고 숙변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의료기를 공동 개발하기로 합의함에 따라 시장 지배력을 향상시킬 방침이다.
양사는 이와 함께 대장항문 전문의와 환자들에게 실질적인 의료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관련 의료기를 지속적으로 개발, 공급키로 합의했다.
센시라인의 ‘센시미라클’은 최근 미국(US 6526602 B2)과 일본(제3576131호), 중국(제182084)에서 ‘중앙집중식 회전기포 물줄기 방식 분사노즐’로 국제발명특허를 획득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대장 세척용 의료기(제04-484호)로 정식 허가를 받았다.
특히 항문세정 등 비데기능은 물론 약이나 기구의 사용없이 스스로 관장을 할 수 있어 변비, 치질 등 항문질환의 예방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이와 관련해 대장항문과 전문의 김종길 박사는 “쾌변만 볼 수 있다면 변비, 치질 등 항문질환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는데, 배변시간을 줄이고 괄약근의 건강 상태를 향상시킬 수 있는 센시미라클의 등장을 주목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센시라인 전길용 회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의료계와 항문관련 질환자들로부터 전혀 새로운 차원의 의료기를 개발, 혁신적인 평가를 받을 것”이라며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지속적인 투자, 독창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TSK메디컬과 함께 세계로 뻗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TSK메디컬 김용태 대표는 “매일 아침 화장실 전쟁을 치르는 사람들에게는 항문주위만 세정하는 일반 비데는 별무 효과”라며 “센시라인이 확보하고 있는 자가관장 기술력은 체내 가장 큰 독소로 지목받고 있는 숙변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시장에서 성장 잠재력은 매우 크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ensyline.co.kr
연락처
센시라인 홍보팀 전성원 과장 02-3665-0713, 011-297-7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