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라멘 전문점 ‘니혼만땅’, 안전하고 변함 없는 맛 제공
- 식자재 및 소스 유일하게 국내 생산…식자재 방사능 검출 우려 없어
‘니혼만땅’은 수입에 의존한 타 브랜드의 식자재보다 품질 및 단가 그리고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로 한국의 면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
생라멘 전문점 ‘니혼만땅’은 본고장 일본의 각 도시 라멘과 사케의 특색을 고스란히 들여왔지만 식자재 및 소스를 타 브랜드와 달리 유일하게 국내생산하기 덕분에 원가를 안정화하고 ‘니혼만땅’ 만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일본 대지진으로 인해 방사능 공포에 일본산 먹거리에 대해 일부 국내 유통업체들이 제품은 수입과 판매가 중단을 결정하는 추세이다. 이 때문에 일본 수입에 의존하는 일부 업체들의 영업이 차질을 빚을 것이 예상된다.
최근 엔화 강세와 일본 식자재의 원가 상승을 대비하여, 니혼만땅은 국내생산라인은 차질 없는 공급을 돕고 식자재의 원가 상승을 최소화 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변함없는 맛을 유지하게 하고있다. 국내의 식자재로 만든 지역별 일본의 특색있는 메뉴는 한국인의 입맛을 알고, 사로잡는다.
모든 연령대의 고객을 만족시키는 ‘니혼만땅’의 가장 큰 장점은 식재료를 웰빙, 오가닉을 중심으로 한 구성으로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는 건강면이라는 점이다.
국내 100% 순수 브랜드 ‘니혼만땅’에서는 한국 속의 진정한 일본문화를 접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의 건강을 고려한 웰빙 메뉴와 웰빙 브랜드 컨셉을 고려한 레드컬러 메인 인테리어소재 역시 맛을 한층 더 깊게 해준다.
국내의 안정된 생산기술과 일본의 문화가 조합된 일본 라멘 전문점 니혼만땅에서 안전한 재료와 정성으로 만든 요리의 맛을 즐겨보자.
가맹점문의:일본라멘전문점 니혼만땅 홈페이지(http://www.mantang.co.kr) / (주)파인이앤아이 니혼만땅 (02-338-8854, 323-7853)
연락처
홍보대행 포도커뮤니케이션
강지현 팀장
02-518-098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파인이엔아이 니혼만땅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