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개발공사 개발사업본부 워크샵 개최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11-03-23 16:21
춘천--(뉴스와이어)--강원도개발공사(사장 김상갑)는 3월 23일(수) 개발사업본부 임직원 및 외부관계자 3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강원도의 가치와 도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신규 개발사업의 워크숍을 개최했다.

알펜시아 리조트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이번 워크숍에서는 강원도개발공사가 추진하고 있는 알펜시아 리조트 사업뿐만 아니라 산업단지 및 택지 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관광지 운영사업 등을 통해 강원도개발공사의 본연의 사업에 대한 분석과 대책마련을 논의했다.

특히, 현재 추진 중인 삼척방재산업단지와 정선 및 춘천, 속초 공공임대아파트 건설, 운영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은 물론, 강원도 바이오메탄 자동차 연료화 사업 등 신규사업 발굴을 위한 논의가 진행됐다.

김귀현 강원도개발공사 개발사업본부장은 이번 워크숍에서 “지방공기업의 본래 설립취지에 충실하게 사업을 추진해 나가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알펜시아 사업으로 인한 공사 자금 유동성을 조속히 해결하고 도민들을 위한 공사의 모든 사업이 정상화되고 지속가능 하도록 힘써야 한다”고 말했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강원도개발공사 대외협력팀
허진욱 대리
033-259-61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