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몰, 상품 검색시간 줄여주는 ‘바로검색 서비스’ 도입

뉴스 제공
현대홈쇼핑 코스피 057050
2011-03-24 10:09
서울--(뉴스와이어)--현대H몰(www.hmall.com)이 검색어를 다 입력하기 전에 검색 결과를 미리 보여줘 빠른 쇼핑이 가능한 ‘바로검색’ 서비스를 도입했다. 지난 3월 10일 오픈한 이 서비스는 원하는 검색어를 입력하면 추천 검색어만 보여주던 기존 방식과 달리 검색어를 입력하는 순간 해당 검색어와 관련된 상품 정보를 레이어(layer) 형태로 바로 제시해준다.

현대H몰의 바로검색 서비스는 웹페이지 전환 없이 입력한 검색어에 해당하는 추천 상품의 이름과 가격, 상품 사진을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르고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상품명이 모두 생각나지 않더라도 일부 단어만으로도 검색이 가능하고, 백화점과 홈쇼핑 상품을 따로 구분해 볼 수도 있다. 또한 상품상세 페이지로 화면을 이동할 필요 없이 구매 및 장바구니 저장이 가능하다.

추천 상품들은 현대H몰의 60여 만개 상품 중 해당 검색어와 매치되면서 가장 많이 판매된 순서대로 소개되기 때문에 최신 인기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현대H몰 박종선 e마케팅팀장은 “상품명을 클릭하고 웹페이지가 전환되는 몇 초의 시간도 줄여 고객들이 좀 더 빠르고 편리한 쇼핑을 누릴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바로검색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mall.com

연락처

현대홈쇼핑 마케팅팀
양혜영 선임
02-2143-25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