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한국고전번역원 웹메일시스템 구축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1-03-25 11:21
서울--(뉴스와이어)--(주)나라비전(대표이사 한이식www.nara.co.kr)은 지난 24일 한국고전번역원에 직원전용 웹메일 시스템(Kebi Mail)을 구축하였다고 발표하였다.

한국고전번역원은 “우리 가슴에 우리 고전을”이란 슬로건 아래 우리 조상들의 정신문화를 담고 있는 한국고전의 수집 정리 번역을 통해 한국학 연구의 기반을 구축하고 전통문화를 계승, 발전시키고 있다.

이번사업은 기존의 웹메일 시스템을 개편하여 직원들로 하여금 최신의 트렌드에 맞은 기능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각종 자료 및 업무에 필요한 대용량의 파일을 어디서든 보낼 수 있게 구축을 하였다고 밝혔다.

한국고전번역원은 Kebi Mail v5.0을 도입하여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일정관리 및 게시판을 함께 활용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메일 시스템을 구축하여 내부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하였다.

보다 향상된 인프라를 구축한 한국고전번역원은 고전번역을 통해 국가브랜드 향상 및 지식문화자산 확충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임을 밝혔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영업본부
김보배 대리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