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한국고전번역원 웹메일시스템 구축
한국고전번역원은 “우리 가슴에 우리 고전을”이란 슬로건 아래 우리 조상들의 정신문화를 담고 있는 한국고전의 수집 정리 번역을 통해 한국학 연구의 기반을 구축하고 전통문화를 계승, 발전시키고 있다.
이번사업은 기존의 웹메일 시스템을 개편하여 직원들로 하여금 최신의 트렌드에 맞은 기능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각종 자료 및 업무에 필요한 대용량의 파일을 어디서든 보낼 수 있게 구축을 하였다고 밝혔다.
한국고전번역원은 Kebi Mail v5.0을 도입하여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일정관리 및 게시판을 함께 활용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메일 시스템을 구축하여 내부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하였다.
보다 향상된 인프라를 구축한 한국고전번역원은 고전번역을 통해 국가브랜드 향상 및 지식문화자산 확충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임을 밝혔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1995년에 설립된, 공공기관 및 기업에 특화된 웹메일 솔루션 개발 및 구축 전문 기업이다. 국내 최초 웹메일 솔루션인 KEBI를 시작으로, 편의성과 보안성을 겸비한 에어즈락 메일까지 다양한 고객의 요구와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다. 30여 년간 1,000여 개 이상의 웹메일 및 메시징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증대하고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영업본부
김보배 대리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