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대구를 대표할 청소년문화존 참가자 모집
대구시에 주소를 둔 9세~24세이하 청소년 및 동아리, 일반인 문화예술분야 개인 및 동호회(문화멘토와 문화교류 역할)에서 참가 가능하며, 신청희망자는 ‘2011 청소년문화존’(http://www.dycz.kr)에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뒤 3월 23일부터 4월 13일까지 (재)아르미청소년문화재단대구·경북지부에 접수하면 된다.
금년 행사의 모집분야는 공연마당(악기연주, 댄스, 노래, 풍물), 전시마당(시화, 그림, 애니메이션, 사진), 체험마당(과학, 요리, 전통공예, 다도, 비즈공에, 풍선아트) 등이며 특히, 공연마당 참가는 무대 경험 있고 특기와 소질을 가진 개인 및 동아리를 선정할 계획이다.
대구시 이영선 보건복지여성국장은 “이번 참가자는 2012 국제청소년 스포츠 축제와 같이 대구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청소년 문화공연 및 행사와 연계하여 활동 함으로써 지역 청소년에게 건전놀이 문화를 정착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2011 청소년문화존’ 홈페이지(http://www.dycz.kr) 또는 (재)아르미청소년문화재단대구·경북지부(http://armi.onman.com)를 참조하면 된다.
대구광역시청 개요
대구광역시청은 2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권영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권영진 시장은 시민행복과 창조대구를 이루기 위해 대구광역시를 창조경제의 선도도시, 문화융성도시, 안전복지도시, 녹색환경도시, 소통협치도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gu.go.kr
연락처
대구광역시 여성청소년가족과
청소년육성담당 조병창
053-803-40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