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수임경매 공익서비스 국내에도 등장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미국에서는 변호사 수임경매사이트가 등장하였다는 국내 언론보도가 있었다. 국내에서도 변호사의 도움을 절실히 필요로 하면서도 제한된 비용과 정보의 부족으로 적합한 변호사님들의 찾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공익서비스가 개시되었다.

전문직 소셜네트워크 www.noophi.com 에서는 변호사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일반인이 #MyLawyer 해쉬태그와 함께 사안을 올리면 1주일 내에 국내 100개 법률사무소에 사안에 대한 기본검토와 업무제안을 요청하여 이를 요청자에게 제공해 주는 공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세한 설명이나 비공개 요청을 원하시는 분은 help@noophi.com으로 이메일 요청을 할 수 있다.

이를 통하여 일반인들은 자신의 사건에서 어떠한 점들을 유념하여야 하는지 기본적인 지식을 얻고 가장 성실하고 전문적인 조언과 제안을 해 주신 변호사님을 찾을 수 있다. 마이로이어(#MyLawyer) 서비스는 청년 변호사들이 실업사태를 호소하고 있는데도 여전히 일반인들에게는 변호사의 문턱이 높기만 한 불합리를 해소하는데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위 서비스는 공익서비스로 무료로 운영된다. 아래 링크에서 관련 블로그 글들을 확인할 수 있다.
http://noophi.blogspot.com/2011/03/mylawyer.html

전문직 소셜네트워크 www.noophi.com 서비스 소개는 김앤장 법률사무소에서 8년간 근무하다 현재는 법률사무소 TY&PARTNERS를 운영하고 있는 부경복 변호사입니다. 본 자료는 수신인이 기사작성에 이용할 수 있으며 제보자의 실명을 공개하실 수 있습니다.

TY&PARTNERS 개요
TY&PARTNERS는 법률사무소 입니다.

noophi: http://noophi.com

웹사이트: http://www.tynps.com

연락처

부경복 변호사
010 9180 538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