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 RF 신호경로 솔루션 첫 제품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핵심 혼성신호 반도체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아날로그 디지털 기업 IDT(www.idt.com 한국 지사장: 이상엽)는 오늘 셀룰러 기지국을 비롯한 다양한 무선 인프라 장비에 사용되는 수신기 시스템의 서비스 품질(QoS)을 향상시키는 뛰어난 SNR 성능의 디지털 제어 중간 주파수(IF) 가변 이득 증폭기(VGA)를 선보였다. 이 새로운 디바이스는 날로 늘어나는 4G 무선 인프라 시장의 기지국 장비를 겨냥한 IDT의 제품 구성을 확장한다. 이러한 IDT의 제품 구성에는 고성능 타이밍, RapidIO® 솔루션을 비롯해 IDT의 다양한 통신 포트폴리오에 속하는 여러 디바이스가 포함되어 있다.

IDT F1200 디지털 제어 IF VGA는 3.0dB 미만의 매우 낮은 잡음 수치와 7비트 분해능으로 제어할 수 있는 23dB의 폭넓은 제어 범위가 특징으로, 셀룰러 기지국의 QoS를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왜곡이 극도로 낮아 스퓨리어스 프리 동적 범위(SFDR)가 넓기 때문에, 수 많은 애플리케이션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득 정확도가 뛰어나 디지털 방식으로 손쉽게 보상이 가능할 뿐 아니라, 200Ω의 차동 입력 및 출력 임피던스를 통해 RF 신호 경로에 원활하게 통합되어 디자인 노력과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다.

IDT 커뮤니케이션 사업부의 프레드 저스트(Fred Zust)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는 “새로운 IF VGA는 차세대 무선 수신기에 요구되는 높은 SNR과 낮은 왜곡 성능을 갖추고 있어 점점 더 늘어나는 4G 시장의 수요를 충족하는 데 있어 IDT의 입지를 한층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며 “IDT의 이미 보편화된 타이밍 및 RapidIO 인터커넥터 솔루션은 뛰어난 가시성과 시스템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이 일반적으로 겪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한 시스템 레벨 접근 방법에서 IDT가 취해야 할 다음 논리적 단계는 RF 신호 경로로 확장하는 것이었다. IDT F1200은 IDT가 제공하려는 RF 신호 경로 제품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으로, 우리의 고객들이 개발 제품의 가치를 높일 수 있게 해준다”고 밝혔다.

IDT F1200은 현재 선정된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샘플이 제공되고 있으며, 5 x 5mm 28핀 QFN 패키지로 공급된다. 가격은 1만 개 주문 시 개당 4.85달러로 책정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현지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www.idt.com/go/RF를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dt.com

연락처

IDT 코리아
오순영 이사
02-567-1903
이메일 보내기

인컴브로더
한덕선 부장
02-2016-71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