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 경로당 어르신과 함께 봄맞이 행복충전 한마당 진행

- DHL의 분기별 사회공헌활동인 Deliver DHL(Dream, Hope, Love)의 일환

- 서울 마포구 지역 경로당 어르신 100여명과 함께 뜻 깊은 시간 보내

뉴스 제공
DHL코리아
2011-03-28 09:28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종합물류기업 DHL은 지난 3월 26일 분기별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인 ‘Deliver DHL(Dream, Hope, Love)’의 일환으로, 마포구 염리동 및 용강동 지역 경로당 이용 어르신 100명을 초청해 ‘DHL과 함께 하는 봄맞이 행복충전 한마당’을 열었다고 밝혔다.

서울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과 공동으로 기획 진행된 이번 봄맞이 행복충전 한마당은 DHL 사내 밴드 ‘블루오션’의 신나는 공연으로 시작됐다. 이어 DHL임직원과 경로당 어르신은 청팀과 백팀으로 나뉘어 왕발 던지지, 청판 홍판 뒤집기, 콩주머니 던지기, 축하 박 터트리기 등 다양한 놀이를 함께 하며 봄맞이 운동회를 즐겼다. 시상식에서는 팀별 MVP와 참여한 모든 어르신들에게 준비한 선물을 전달했으며, 마지막으로 DHL 직원들이 직접 만든 봄나물 비빔밥을 맛보고 미리 준비한 떡을 나누는 것으로 이 날 행사는 마무리 되었다.

DHL익스프레스 코리아 한병구 대표이사는 “올해 역시 마포구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DHL은 책임감 있는 시민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분기별 사회공헌활동인 ‘Deliver DHL’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DHL코리아는 2006년부터 직원들의 월급 끝전 모으기 활동을 통해 모은 기금을 활용해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으며, 2009년부터는 이를 강화해 Deliver DHL 활동을 진행해 온 바 있다. Deliver DHL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기금 마련과 자원봉사를 통해 이웃들에게 ‘DHL’로 상징되는 꿈, 희망, 사랑(Dream, Hope, Love)까지 배송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DHL코리아의 분기별 지역 봉사 활동 프로젝트다.

웹사이트: http://www.dhl.co.kr

연락처

DHL 코리아
마케팅부 커뮤니케이션스팀
진수영 / 주채은 대리
02-710-8336
이메일 보내기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