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엑셀리오 엠비언스 전기그릴’ 출시

- 연기 냄새는 내리고, 고기 맛은 올리고…세척은 간편한 테팔 그릴의 전통성 그대로

- 테팔만의 강력한 코팅 구이판으로 바베큐 양념구이 전골요리까지 한번에

뉴스 제공
테팔
2011-03-28 09:38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단일 품목 100만대 판매 돌파라는 기록을 세우며 주부들의 로망으로 자리매김을 해온 전기그릴을 테팔만의 강력한 코팅력과 섬세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해 테팔 엑셀리오 엠비언스 전기그릴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테팔 엑셀리오 엠비언스 전기그릴은 연기와 냄새 걱정 없이 고기 맛을 살려주는 테팔 그릴의 정통성은 그대로 유지하되 성능, 사용상의 편의성, 디자인까지 전면적으로 개선되어 더욱 완벽한 제품으로 재탄생된 제품이다.

테팔 엠비언스는 ▲1800W에 달하는 강력한 파워로 예열 시간이 25% 정도 빨라져 요리시간이 단축되었고 ▲기존에 두 번 회전하던 열선이 세 번 회전하는 더블 와이드 열선으로 설계되어 열이 닿기 힘든 구이판의 구석까지 골고루 전달되면서 음식의 맛을 더욱 좋게 해 준다.

또한, 테팔 전기그릴의 바베큐, 양념, 전골 세 가지 구이판 중 사용 회수가 가장 많은 ▲바베큐 구이판은 60개의 그릴 선을 따라 음식에서 나온 기름이 모여, 넓고 긴 그릴 홀을 따라 물받이판 아래로 바로 떨어지도록 설계되어 냄새와 연기를 한번에 잡아주고, 고기 맛도 더욱 풍부하게 해준다.

테팔 엠비언스 전기그릴은 사용면에서도 보다 편리해졌다. ▲전원을 켜고 온도를 조절하는 자동 온도조절기에 불이 들어와 한눈에 알아보기도 쉽고, 미끄러지지 않아 사용이 편리해졌다. 바베큐 구이판에서 떨어지는 기름을 받는 ▲물받이판은 한층 더 깊어져 한 번에 많은 양의 물을 넣을 수도 있고 이동시 물이 넘칠 염려가 없다.

한편, ▲전골 구이판과 양념 구이판에는 테팔의 최신형 프로메탈 코팅이 적용되어 긁힘도 적고 세척도 더욱 간편하다. 더불어, 그릴 사용후에는 ▲열선과 본체를 제외한 모든 부분이 100% 분리되는 매직 클린 시스템으로 세척이 쉽고 간편하며, 식기 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테팔 엠비언스는 ▲열에도 쉽게 뜨거워지지 않는 내열 플라스틱으로 사면이 감싸져,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델 염려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세 가지 구이판은 모두 맛있는 요리 온도를 알려주는 최신형 열센서가 적용되어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렇듯 테팔 엑셀리오 엠비언스 전기그릴은 ▲전면적으로 더욱 편리해진 기능과 견고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우리네 식탁을 보다 고급스럽게 연출해줄 것이다. 지속되는 물가상승 속에 습관처럼 이어오던 외식보다는 테팔 엑셀리오 엠비언스 전기그릴을 이용해 집에서 간편하고 손쉽게 만든 영양 전골이나 바베큐를 즐기며 가족간의 정겨운 시간을 함께 하는 것은 어떨까.

권장 소비자 가격:테팔 엑셀리오 엠비언스 바베큐 그릴: 199,500원 / 테팔 엑셀리오 엠비언스 콤보 그릴: 312,000원

제품문의:(유)그룹세브코리아(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 SMC
김선미 과장
02-3445-7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