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넥트, LG 시네마 3D 스마트 TV와 전략적 제휴

- 2011년에도 계속되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LG 전자의 전략적 제휴

- LG 시네마 3D 스마트 TV 구입시 키넥트 특별 패키지 할인 판매하여 시너지 극대화

2011-03-28 10:14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가 오는 4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LG전자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다시 한번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 지난해 양사간의 MOU체결과 결합 마케팅에 이어 2011년에도 전략적인 제휴에 따른 공동 마케팅이 지속될 예정이다.

지난해 5월 11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LG전자와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 360’과 LG전자의 3D TV의 결합 마케팅을 내용으로 하는 양해각서(MOU) 체결식을 가진 바 있다. 이 제휴로 두 회사는 3D체험 공간 조성 및 결합 패키지 상품 판매 등 입체적 공동 마케팅을 계획 및 추진해왔다.

전략적 제휴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동 마케팅은 이러한 양사간의 교감을 바탕으로 기획됐으며 LG 시네마 3D 스마트 TV 구매 시 키넥트 특별 패키지를 할인 판매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포함된다. LG시네마 3D TV 55LW5700이나 47LW5700 모델 구매 시, 키넥트 어드벤처(Kinect Adventures)와 댄스 센트럴(Dance Central)이 포함된 키넥트 특별 패키지를 정상가인 442,000원에서 약 32% 할인된 금액인 300,000원에 살 수 있다. 본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4월 말까지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LG베스트샵, 백화점 및 할인점, 양판점에서 진행된다. 또한, 양사는 공동으로 키넥트 체험행사와 게임 대회 이벤트도 진행하기로 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엔터테인먼트 디바이스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LG전자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키넥트를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로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을 것” 이라며, “소비자들이 화상 및 음성 기능을 지원하는 키넥트와 LG시네마 3D 스마트TV의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여 한 차원 높은 홈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팀장 이태권 상무는 “시네마3D 스마트TV와 키넥트는 모두 혁신적인 동작인식에 기반한 편리함을 제공하므로 충분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며, 이를 통하여 높은 수준의 스마트 기능과 편리한 3D TV 모두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키넥트(Kinect™) 소개

Xbox 360®용 키넥트(Kinect™)는 컨트롤러를 사용하지 않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많은 첨단 제어 장치들이 이용되고 있지만 키넥트(Kinect™)는 사용자와 사용자가 즐기는 환경 사이에 존재하는 마지막 장벽, 바로 이 컨트롤러를 없애준다. 키넥트(Kinect™)는 모든 Xbox 360® 콘솔에서 이용할 수 있다. 센서 앞에 다가서기만 하면 키넥트(Kinect™)가 사용자를 인식하고 동작에 반응한다. 공이 보인다면? 힘껏 차보라. 영화가 보고 싶다면? “Xbox, 플레이”라고 말하면 된다. 친구를 만나고 싶다면? 친구가 옆 방, 옆 동네 또는 다른 나라에 있는 어떤 경우에도 손을 흔드는 간단한 동작으로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친구와 연결된다.

Xbox 360® 소개

Xbox 360®은 최고의 게임을 가장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비디오 게임 및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다. 키넥트(Kinect™)의 출시와 더불어 Xbox 360®은 소셜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의 판도를 바꾸게 되었다. Xbox 360®은 업계 최대 규모의 일반 화질 및 고선명 화질 영화, TV 프로그램 및 디지털 게임의 라이브러리를 한꺼번에 갖춘 주문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집에서 즐기는 엔터테인먼트로서, 전 세계에 걸쳐2천5백만 Xbox LIVE® 유저들과의 앞선 소셜 네트워크와 함께 어디에 내놔도 손색없는 콘텐츠를 통해 무한 감동의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하게 해 준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xbox.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에 관하여

1975 년 설립된 마이크로소프트는 개인 컴퓨팅 및 비즈니스 컴퓨팅용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인터넷 기술 부문의 세계 선도업체로서, 우수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그리고 어떤 장치에서든 최대한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송진호 이사
02)531-8909
이메일 보내기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인자혜 대리
02)6250-98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