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계산업진흥회, 2011년도 우수자본재 개발유공자 포상 접수

서울--(뉴스와이어)--한국기계산업진흥회(회장 정지택)는 4월 15일까지 ‘우수자본재 개발유공자와 유공기업’에 대한 포상신청을 받고 있다.

‘우수자본재 개발유공자’포상은 수입의존도가 높은 핵심 기자재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기술을 확보하기 위해 전념해 온 기계산업계 임직원의 사기진작을 위해 1984년부터 실시해 오고 있으며, 2010년에는 금탑산업훈장을 비롯한 25개의 정부포상과 25개의 지경부장관상을 수여한 바 있다.

금년에는 우리나라 자본재산업 발전을 위하여 중소기업의 기술개발을 지원한 공로가 있는 개발지원 유공자와 개발제품을 믿고 사용해 줌으로써 개발 초기제품 수요창출에 공이 있는 수요기관과 기업의 유공자를 발굴하여 후보자를 추천할 수 있도록 포상 추천제를 활성화할 예정이다.

‘우수자본재 개발유공자’포상 시상식은 경기도 고양전시장(KINTEX)의 제2 전시장 개장 행사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 전시회인 “2011년 한국산업대전” 개막식 행사(‘11.9.28)에서 수여될 예정이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 개요
한국기계산업진흥회는 정부 산하단체로 1969년 기계산업발전법에 따라 설립된 민간단체다. 우리나라 800여 기계 업체를 회원으로 한 기계 산업의 총괄 단체다. 부품 소재 및 기계 산업 통계와 전망, 업계 여론조사를 통한 대정부 정책 건의, 기계 산업 판로 개척을 위한 국내외 전시 사업, 해외 시장 개척 및 수출 촉진사업, 기능인력 양성사업, 기계류의 입찰, 계약, 차액, 하자, 지급 보증에 이르기까지 보증사업, 정책자금 수여, 수입 추천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단체다.

웹사이트: http://www.koami.or.kr

연락처

한국기계산업진흥회 기술환경팀
봉 전 팀장
369-780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