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리드, 엔코아 DA#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큐브리드
2011-03-28 11:23
분당--(뉴스와이어)--큐브리드(대표이사 정병주, www.cubrid.com)는 엔코아의 데이터 아키텍처 모델링 도구인 DA#에 대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큐브리드와 엔코아는 지난 1월말 공공시장과 인터넷 서비스 분야를 대상으로 엔코아와 기술교류 및 영업, 마케팅 측면에서 전략적인 파트너쉽을 맺은 바 있으며, 지난 달 두 제품간 연동 작업을 마쳤다. 큐브리드는 제품 연동이 완료됨에 따라 큐브리드 및 일반 사용자를 대상으로 DA# 가격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3월 28일부터 약 한 달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큐브리드 사용자에 한해 데이터 설계의 필수 모듈로 구성된 DA#라이트를 단독으로 소비자가의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큐브리드 사용자뿐 아니라 큐브리드 이외의 다양한 DBMS 사용자들을 위한 DA# 아키텍처 제품도 포함되며, 구매자에게는 엔코아에서 진행하는 유료강의와 엔코아 자체 발간한 모든 도서 등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큐브리드 서비스 사업본부 김상욱 이사는 “현재 10만여건 이상의 큐브리드 제품 다운로드 사용자들에게는 엔코아에서 자체 개발한 데이터 아키텍처 모델링툴을 제공하는 동시에, 외산 솔루션중심의 데이터 모델링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좋은 촉매제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ubrid.com

연락처

큐브리드 마케팅팀
유명희 차장
031.784.44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