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댄허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와 MOU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8일 오전 뮤지컬 및 콘서트 등 공연기획 제작 연출부터 문화사업기획 제작 및 컨설팅을 담당하고 있는 댄허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www.danhur.com, 이하 댄허)가 함께하는 사랑밭 기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댄허는 교육엑스포 기획부터 예술TV 컨설팅, M콘서트 기획 등 다양한 분야의 기획을 맡아 진행하고 젊은 국악앙상블 ‘아라연’을 창단해 공연 및 음반발매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특히 아라연 1집 음악이 G20공익광고에 배경음악으로 삽입되고 고등학교 음악교과서에도 곡이 수록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댄허는 함께하는 사랑밭에 공연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으로 재능을 기부하게 될 예정이다.

댄허의 허영훈 대표는 “이번에 준비하는 아라연 정규앨범에 ‘사랑밭’을 제목으로 곡을 만들어 싣겠다”라며 “앞으로 열릴 문화공연을 통해서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에 힘을 실어줄 것이며 앨범판매수익금나 공연 수익금도 함께하는 사랑밭에 기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국
팀장 백민호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