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콤, 텍트로닉스 새 오실로스코프 프로브 판매

- 업계 최고의 오실로스코프를 위한 업계 최고의 프로브

- TPP850 및 TPP502 프로브

뉴스 제공
누비콤
2011-03-29 09:25
서울--(뉴스와이어)--(주)누비콤은 오실로스코프의 선도적인 업체인 텍트로닉스 개발한 TPP 시리즈 패시브 전압 프로브 2종을 국내 판매 시작하였다. 신제품 TPP0850 및 TPP0502 프로브는 에너지 효율적인 파워 공급장치와 전력 반도체 개발분야의 요구사항에 적합하며, 범용 프로브 중 업계에서 가장 낮은 프로브 부하를 제공한다.

제품 회로 설계자들은 그들이 하고 있는 설계가 에너지 효율성을 향상시켜야 한다는 압박을 흔히 받는데, 따라서 전력 손실을 최소화하는 전력 반도체 및 스위치 모드 파워 공급 장치가 강조되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텍트로닉스는 새로운 프로브, 자동화 파워 측정 도구 등 오실로스코프를 위한 혁신적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왔다.

업계 최고의 오실로스코프를 위한 업계 최고의 프로브

TPP850은 고전압 신호(최고 2500Vpk-pk)를 위해 업계에서 가장 높은 대역폭(800 MHz)을 제공하는 프로브이다. 이 프로브는 전력 손실 최소화를 위해 스위칭 속도를 지속적으로 높임으로써 더 빠른 상승시간, 더 높은 주파수 대역폭 등이 필요한 전력 반도체 및 스위칭모드파워공급장치(SMPS)의 테스트 등에 적합 하다.

TPP0502는 파워공급장치의 출력에서 일반적으로 측정하는 리플과 같이 저전압 측정을 할 수 있도록 업계에서 가장 높은 대역폭(500MHz) 및 가장 낮은 감쇠 계수(2X)를 제공한다. TPP502의 용량성 부하가 낮다는 것은 측정 품질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긴 접지 리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엔지니어들은 접지 리드 길이에 대한 걱정 없이 제품설계를 유연하게 할 수 있다.

TPP0502 및 TPP0850은 TekVPI 인터페이스를 통해 MSO/DPO5000 및 MSO/DPO4000B 시리즈 오실로스코프와 효과적으로 통신이 가능하다. 따라서 오실로스코프가 프로브의 감쇠 계수에 맞도록 디스플레이를 자동 확대하여 정확한 결과를 표시해 준다. 뿐만 아니라, 프로브에 내장된 자동 보상 기능은 프로브-오실로스코프 경로를 자동으로 보상하여 프로브를 오실로스코프에 연결할 때 마다 정확한 측정치를 제공한다.

이전에는 엔지니어들이 프로브를 오실로스코프의 다른 채널 또는 다른 오실로스코프로 옮겨 끼울 때 프로브를 수동으로 보정해야 했는데, 이에 대한 불편을 해소한 것이다.

텍트로닉스에 대하여

1946년 설립된 텍트로닉스는 테스트, 측정 및 모니터링 솔루션을 통해 설계문제를 해결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제품화 기간을 단축시키는데 공헌 해왔습니다. 텍트로닉스는 전자설계, 제조 및 첨단 기술 개발 분야를 중심으로 엔지니어에게 가장 적합한 테스트 장비를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입니다. 본사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시에 있습니다. 텍트로닉스는 전세계 고객을 지원하며 지난 65년간 끊임없는 기술혁신 기업으로 수많은 기술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텍트로닉스에 관해서는 www.tek.co.kr 에서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누비콤 개요
누비콤은 전자계측기기 솔루션 종합 유통 전문회사이다. 전자 계측기 매매를 비롯하여 렌탈, 수리, 교정 및 측정 자동화 솔루션까지 원-스톱-토탈 솔루션이 가능하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 에버나, 마이크로프로스, 텍트로닉스, 키슬리, 코범 등 약 20개 세계적 유명 계측기 회사와 공식 대리점 계약을 맺고 있다. 취급 제품은 무선통신 측정기, 네트워크분석기, 스펙트럼분석기, 신호발생기 그리고 오실로스코프 등 수천 종이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ubicom.co.kr

연락처

누비콤 마케팅실
실장 김영일
010-3780-0692
이메일 보내기